Posted on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 인 분야로 바뀌 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매일 정비사를 알고있는 날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종종 정비공이고, 아빠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멍청한 정비사의 날은 오히려 기술자가 이제는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수리 시설이 활용해야하는 많은 속성을 조사 할 것입니다.

청구서를 발송하기 전에, 당신에게 긍정적 인 테스트 드라이브를 얻기 위해 가십시오. 자동차는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옳지 않다면, 기계공에게 그것을 알아 차릴 수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춘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공조차도 놓칠 수 있습니다. 실험 드라이브는 그 누락을 빛에 전달하고, 아마도 매일 번거롭게하는 것을 저장합니다.

귀하의 문제가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보통을 위해 조금 밖으로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사전에 그에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하지 마십시오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당신에게 인건비를 절약하고, 아마도 불필요한 보존을 만드는 것으로부터 그를 구할 수있는 대상을 정확히 알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스스로 찾아야한다면, 몇 가지 유용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을 좁히고 전화 번호부를 탈출하고 광고에 대해 생각하거나, 매일 두 번 Google은 고통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를 발견하게됩니다 재미있어 보이는 지역을 선택하고 진정한 발견을보십시오

차량 수리와 관련된 많은 수리점은 이제 충성스러운 주택 소유자를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클럽은 10 번째 오일 교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새로운 작은 바퀴와 관련된 네 번째 제품의 일부로 명백한 할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클럽은 수년 동안 많은 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당신은 또한 양질의 솜씨를 얻어야합니다; 공제를 얻기 위해 서비스를 희생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단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보람과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온라인 상점에 그것을 복용하는 대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추가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편안함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소유자는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자신의 유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 한 쌍의 사람들은 그들의 차에 대해 무언가를 배우면서 그들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까운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온다. 아마도 그들은 완벽한 관계를 맺고 있는 이웃을 아주 조금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잠시 동안 주변에 있는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대도시로 가는 차량을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동차를위한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수리는 자동차를 다시 새롭게 보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차량의 사소한 찌그 장기렌트 러짐과 찌그러짐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입니다. 이전에는 모든 상황에 적용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페인트에 손상이있을 때 분명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리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 있으며, 금속이 익스 트림 찌그러짐과 주름을 얼마나 많이 경험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중에 도장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이상적으로 교체해야 한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되고 결국 현금을 지불해야 한다.

또한 매년 한두 번씩 브레이크 검사를 받아야 한다.

당신의 자신의 기름을 변경하십시오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그리스를 변경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등급의 기름, 더러운 작업 복장을 착용하고 장갑을 조금 착용하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 된 윤활유를 사용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하십시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도움이됩니다. 지구뿐만 아니라 당신도

전통적인 팁은 오늘날의 서비스 지역 사회에서 효과가 없습니다.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것과 관련된 새롭고 독창적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이전보다 자동차 수리 사기에 빠져들 수 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고장난 연료 펌프를 완전히 새로운 OEM 교체품으로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지시하는 경우 펌프가 새 것인지 여부를 몇 가지 알려주십시오.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노하우 없이 잘못 설계된 재건품을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이 구성 요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므로 시각적으로 기능을 검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유타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찾아라. 그는 당신에게 차량이 정기적으로 수리를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