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첫 번째 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우리는 지난 세대에 걸쳐 변화된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분명히 엄마와 아빠가 도울 수 있는 수준으로 그들을 도울 필요가 있다.

그러나 명심해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것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여전히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무엇보다도, 만약 당신이 여전히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물려주어야 할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당신의 가정 생활에 많은 것을 다루고 집중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 당신은 총 대학 교육 대학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위한 이야기의 끝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 기회가 없습니다!당신은 어머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음으로써 좋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업무 원칙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차를 고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거나 집에 갑판을 포함시킴으로써 완전한 만족을 얻습니까? 어떤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진드기를 찾을 수 있습니까? 특정 교육이나 석사 학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최종 결과에 만족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고 많은 인터뷰를 수행했고, 왜 사람들이 가난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다. 고등학교나 대학 중퇴,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약물과 알코올 남용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원리와 그것을 삶에 더 많이 가져 오는 것이 어떻게 기쁨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순환은 자신을 잃는 상태이며 시간의 추적은 유익하고 도전적인 추구에서 효과적이고 건설적인 사람들에게서 정기적으로 발견됩니다.

때때로 보조금은 대학에 가기 위해 여분의 자금이 필요한 자격을 갖춘 훈련생들에게 제공된다. 그랜트 돈은 상환될 필요가 없고, 그들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할 수 없었던 가족들에게 득이 될 수 있다.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야 할 곳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다. 계획은 단지 그 안에 있는 대학들에 등록을 제공한다.

전략을 습득한 국가 또한 주립 대학에만 적용 범위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녀를 위해 학교에 갈 수 있는 극도로 제한된 옵션을 의미합니다

대학과 다른 곳 한식조리기능사 취업 에서 열리는 직업 박람회에 최대한 빨리 가서 기업들이 어떤 학위, 기술, 과정, 경험을 찾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College Therapy Office의 카운슬러를 방문하여 관심 테스트를받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치료사는 귀하의 결과를 평가하여 어떤 직업 영역을 제안하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결과는 현재 생각하고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영역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 4,000이며, 2009 년에는한 학년의 연수생 당 전형적인 상은 $ 787이었습니다.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교육 대학 자금 조달은 극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오늘 작업을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 직장 경험, 인턴십, 파트 타임 및 여름 시즌이 강력한 장점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우수한 고용주와 거래하지만 문에 발을 들여 놓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 당장 시작해야합니다 찾기 시작하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낼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업무 원칙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문제 해결을 즐기십니까, 아니면 차와 트럭을 고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거나 집에 갑판을 포함시킴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무엇이 당신을 체크하고 그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게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 학위가 필요할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무엇이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도록 영감을 주고 완성 결과에 만족하게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런 종류의 계획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귀하가 딸이나 아들이 대학 보조금을 요청하면 보조금이나 기타 연방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국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