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이 도구를 직접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웹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임신 달력은 매주 매력적인 사람이 아기를 갖는 동안 경험할 수 있는 변화를 기술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시간에 경험할 수 있는 다른 변화의 이유를 배울 것이다.

나는 이 임신 초기 징후에 대해 유별나게 피곤하고, 피곤하고, 지친 진실의 것을 느낀다. 가벼운 바이러스, 식이요법, 스트레스 등과 같은 이러한 증상의 다른 측면도 있을 수 있지만, 임신 후 1주부터 6주까지 저에너지와 피로의 징후가 나타나며, 주로 위험 호르몬에서 프로게스테론의 높은 품종으로, 그리고 또한 사람이 먼저 임신한 것을 분비하는 것으로 나타낼 수 있다.

정크 푸드를 위한 식료품을 사기 위해 머리 앞에 반드시 먹어라. 때때로 간식은 완벽하게 괜찮지만, 매일 메뉴는 결국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기분을 좋게 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게 된다. 만약 당신이 가득 차 있을 때, 당신이 목록 밖에서 어떤 것을 살 가능성이 적을 때, 당신이 식료품 쇼핑을 하러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록에서 벗어난 것을 덜 살 가능성이 있다.

이 증상은 두려움을 견디기 위해 다른 임신 증상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고 믿게 만들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다른 의학적 문제 때문일 수 있다.

이 증상은 정기적인 기간을 가지고 있다면 믿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자궁 세포 주변에 자신을 이식하는 수정란 때문에 이런 일이 배란 후 약 3일에서 12일 후에 일어날 수 있다.

임신 중 광범위한 질 퇴원을 보면 의사에게 통보해야 한다.

임신 중 흔히 볼 수 있는 질 감염이 있을 수 있지만, 치료하지 않으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임신 10주일 때, 이 특정한 3개월의 문제와 합병증에 대한 걱정의 스트레스에 가장 많이 속한 곳은 임신 10주에 쉬게 될 수 있다.

비록 당신의 중요한 발달의 대부분이 완성되었지만, 모든 인대와 장기는 성장하고 아기로 자라기 위해 강해지고 있다.

또한 10주에 당신은 신생아 심장박동을 들을 수 있다.

첫 3개월의 마지막에 임신 11주에 그것의 마지막을 임신했다. 배아가 태아로 전환되자마자 또한 임신 11주에 입덧은 오래 전에 없어져야 하고, 비록 다음 3개월을 맞는 동안 파운드가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꽤 간단한 썰매에 가깝다.

엄격한 식단에 착수하지 마라. 당신의 몸은 굶주리거나 의무적인 영양소와 칼로리를 부정할 수 있는 단계에 있지 않다. 아이를 갖는 후, 많은 여성들은 노력으로 인해 의학적 문제를 겪는다. 엄격한 식단을 갖지 않고 굶주리지 않는 다이어트는 칼로리와 영양소의 부족으로 인해 몸이 당신의 지방에 매달리게 할 것이다.

임신 중 항상 식사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아기가 있는 사람에게는 식품 사업에서 건강한 음식을 사는 것이 유용하다.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증가시키기 위해 과일과 야채를 소비하려고 노력하라. 신생아는 분명히 엽산, DHA, 비타민 C, 비타민 A, 그리고 임신의 또 다른 고전적인 초기 징후와 같은 몇 가지 필수 영양소가 필요하다. 이 증상은 당신의 가슴이 크기와 접촉에 민감하게 자라게 할 수 있다.

아레올라 곤충 킬러 갈색 피부 유두 주위는 더 어둡고 커질 수도 있다

대신 그가 적절하고 적절한 식단을 먹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당신은 당신이 먹는 것에 전곡 시리얼, 과일, 야채, 생선을 포함해야 한다.

새로운 어머니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소한 8분의 1의 물을 마셔야 한다.

당신의 상쾌함을 유지하고 탈수를 피해야 한다.

또한 당신이 더 큰 것을 회복할 수 있도록 중요한 영양 보충제를 추가해야 한다.

임신 초기에 음식 갈망도 흔하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되고, 아마도 이전 음식에서 가장 싫어하는 것이다. 이 특별한 증상은 하루와 함께 아주 이상한 시간에 어떤 종류의 음식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정말로 끔찍한 음식이 그것을 바로잡지 못할 것이라고 느낀다. 이것은 모든 남성 동맹국들에게 도전이다.

또 다른 성가신 증상을 겪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하고 변비인 임신과 관련된 것을 해야 한다.

임신 초기 내내 매일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한다는 것을 확실히 30주중절수술병원 해야 한다.

상승된 체온 배란 중 일반적으로 체온이 상승한다.

배란이 완료된 후에도 기저 체온이 상승하고 생리가 시작되자마자 상승한다.

임신한 사람은 누구나 체온이 상승하고 시기가 누락된 경우 임신 초기 증상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임신 중 추가적으로 흔한 두통. 이것은 성장하는 자궁이 다리의 동맥을 압박하기 시작하고 혈압 제방을 일으킬 때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