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정비사가 수리비를 지불할 수 있을 때 왜 당신의 차가 작동하는지 보통 알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실망스럽다. 비록 이것이 사실상의 요점이지만,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할 수 없는 수리비로 팔려고 할 때마다 수리점을 신뢰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충전된 경우 어떻게 알 수 있는가? 공급은 기계공들이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보통 정직하다. 사실 사람들은 기계공이 사업을 하고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이 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좋은 메커니즘은 작업 영역을 정리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은 합리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자동차 수리 산업은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지만 여전히 주워 와서 정리해야합니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여 자동차 수리는 정말 좋은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병원 서비스의 교육 dvd는 훨씬 더 100 % 증가했으며, 금전적 서비스 비용은 90 % 증가했습니다.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월간 자동차 자동차 수리 업계의 사랑을받습니다.

상점으로 이동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긴급 상황에 처한 사람보다 먼저 찾으십시오.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상점을 어떻게 좋아하는지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상당히 사람들이고 그들은 정중 했습니까? 그들은 트레이너가 우리에게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트레이너가 우리에게 말한 것이 비용이 들었는가?

쿠폰 찾기 : 자동차 공장 수리점은 고객에게 가치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이 쿠폰은 상점, 지역 신문 및 온라인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비즈니스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주간 또는 월간 특별 행사 또는 프로모션 쿠폰 인스턴스 주변의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십시오

그런 다음 문제가 발생하여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임대해야하며 보증 기간이 길어지면 딜러에게 가져 가서 오일을 교환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받을 수 있는 장소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입소문 마케팅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더 이상 없으므로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REEE 사기 방지 팁 방문 차량 수리 사기 기사 @ RepairTrustModern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Pc는 작은 이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목격 할 수 없을 정도로 작을 수 있습니다. 유료 트래픽에서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키 사이클에서 100 포인트, 엔진 표시등을 켜고 운전자에게 상태가있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이 경우 누구나 청취 할 수있는 조명을 제거해야합니다. 햇빛은 다시 온다.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불이 다시 켜지면 수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 좋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때로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거대하고 값 비싼 장비 및 메커니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진단 비용을 청구해야 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코드를 읽는 데만 사용되는 비용을 청구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2) Hoa 자동차 수리점은 AC Delco 또는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자동차 수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차고는 당신의 제조품을 취급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귀하의 첫 번째 옵션은 분명히 귀하의 개인 금융 기관이 될 것입니다. 주로 귀하와 귀하의 금융 관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먼저 시도 할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은행에서는 의심이나 우려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얻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위한 훌륭한 자원입니다. 환상적인 시간을 보낸 사람과 확실히 피할 수있는 사람에게 질문하십시오. 아마도 가장 쉬운 방법 일 것입니다.

목록이 좁아지면 언젠가 가게에 가서 도움말을 통해 처음에는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합니다. 예의 바른 회원들에게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이 상점의 기능 및 혜택을 쇼핑하십시오. 시설이 다른 것보다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연장 시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항상 쉬운 선택 방법은 아닙니다.

한편으로는 사실상 자동차회사들이 큰 손실 김포공한 국내선 을 입고 파산 직전에 보관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동차 수리 센터는 그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