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사 백 링크에 있는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수익을 창출하는 데 완벽한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보기와 관련된 개별 트랙과 제휴사 링크의 속도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제휴 제품의 4 년 가까이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사람들이 붙어있는 3 가지 이유를 생각해 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이 파산했는지 왜 사람들이 아프고 피곤한 지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주로 그곳에서 더 길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웹에서 파트타임 수입을 얻었다.

인내심을 갖고 지속성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하루 만에 만들어지지 않은 주요 광고 팁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제휴 비율을 발견하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및 경우에 따라 몇 달 동안 몇 가지 재료 만 사용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을 통해 개인을위한 달러는 가능한 한 걱정거리입니다.

마지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막 두 모듈에서 나는 당신이 아마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당신이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예, 당신은 직접 연결에 의해 상인을 위해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말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 훌륭한 콘텐츠로 잠재 고객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메일 마케팅의 대부분, 리뷰를 작성하고, 다양한 제품,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판매 광고 (예 : Google 애드 센스), 그리고 훨씬 더

무언가가 잘 작동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제품을 배우는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전달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수퍼 제휴사는 특정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두 번째보기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이 제품을 사용하는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미래를위한 순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쉽지 않지만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이러한 가치있는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한 번에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는 거대한 유혹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솔루션 및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첫 번째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다른 프로그램에 사용하려면 실제 시간을 올바르게 수행 한 다음 모든 새로운 방법으로 반복해서 반복하십시오 캐주얼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제휴사가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의 시간 계열사는 실제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홍보하는 데 자신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제 걱정되는 것은 왜 그들이 가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무언가를 설정하면,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를 돌볼 수있는 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에 집중하거나 동일한 틈새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행하고있는 단위와 같은 단지 약간의 유지 보수를 광범위하게하는 데 도움이, 그것의 실행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당신을 위해 생성하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같은 기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 또는 동일한 분야 내에서 다른 종류의 제품 무엇이든,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귀하를 위해 자금으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 하 고 그것은 곧 돈을 만들기 시작 합니다 개인 수천 달러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이 어떤 제품을 다시 어떤 방법을 만들고 있는지를 홍보 하는 또 다른 창조를 설정 합니다 일단 그 자리에, 당신은 제국을 구축 하는 것 처럼 그리고 그것은 정말 쉽게 밖으로 시도, 당신이 그 첫 번째 하나를 구축 하 고 또한 당신에 게 약간의 돈을 만들 때, 당신은 같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유입니다!난 할 수 있어

당신의 자신의 뉴스 레터와 함께, 당신은 신뢰를 구축 할 것입니다, 친밀감과 가입자를 통해 충성도는 이미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홍보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사실, 사람은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하고있는 모든 가족을 듣고, 그들은 이것이 그들이 계속해서 반복해서 시장에 내놓을 수있는 목록을 사용한 결과라고 말할 것입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커미션 지불금이 가장 높은 제품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