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보너스 탑!피부가 최근에 심각한 노화 효과를 보이고 있다면, 피부과 의사에게 안티 에이징 크림을 투여해야합니다. 특정 약물은 FDA 승인을 받았으며 주름과 미세 라인이 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재스민 추출물은 매우 좋은 피부 크림을 만듭니다. 그것은 또한 건강하고 활기찬 빛을 줄 것입니다. 항산화 물질로 피부색을 제공해야하며 부드럽고 유연한 것을 의미합니다. 소매 업체는 매장에서이 제품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시간과 에너지는 보상을받습니다. 때로는 훨씬 더 높은 가격입니다.

매일 밤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십시오 외부가 맑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자외선 차단제를 건너 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확실히 피부 관리 무기고에 대한 소켓 렌치 제품 컬렉션 중 하나이므로 따로 보관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태양 자외선은 여전히 구름을 통과 할 수 있으므로 매일 보호해야합니다.

두 번째 오해는 사람들이 종종 두꺼운 피부의 은유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즉, 불쾌한 사실, 단어 또는 경험에 대한 무관심과 같은 pachyderm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두꺼운 피부는 무감각하고 차갑고 단단하며 냉담한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의미, 관련 또는 부차적인 의미이지만, 질서를 흐리게하기에 충분합니다.

당신이 젊음의 그 완벽한 피부를 제공하는 젊은 경우에, 당신의 모양은 덧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지금 당신의 피부에 대하여 적당하게 배려를 위한 기간을 가지지 않으면, 10년 또는 20 년 후에, 당신은 명백하게 태만의 표시를 볼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만나는 모두에게 흡연, 선탠 및 빈약한 규정식은 당신에게 구타한 신발 한 켤레를 찾는 피부를 줄 것입니다 아무도 그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지금 피부를 잘 돌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시간의 손을 되돌리지만, 좋은 피부 관리는 노화의 징후를 체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피부를 돌보는 것은 단순히 당신의 피부 모공 위에 크림과 로션을 듬뿍 바르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또한 생활 습관을 수반한다.

많은 사람들이 무시하는 훌륭한 피부 관리 요법은 타오르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흡연은 모세혈관과 또한 혈류의 흐름을 제한하는 피부의 가장 바깥쪽 층을 따라 혈관을 좁힌다. 따라서 산소 흡연은 또한 콜라겐을 손상시키고 엘라스틴은 피부 강도를 담당하는 섬 http://thelclinic.com/ 유가 될 것이다. 전체적으로 흡연은 주름을 유발하고 피부를 더 오래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흡연자이고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의사에게 가능한 한 한 한 번 종료하는 방법을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토너는 피부에서 유래한 메이크업과 오일의 잔여 흔적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보습제가 모공에보다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게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더 좋은 일을 시작합니다. 피부가 건조한면에 있다면 토너를 뺨 위로 건너 뛰십시오. 대신 얼굴과 관련된 기름기가 많은 면직물 패드로 치십시오. 이마, 코 및 턱;

특히 결과가 얼어 붙는 것을 고려할 때, 피부를 잘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확신할 수없는 중요한 것은 특히 추운 달에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스킨 크림을 피하는 것입니다. 왜 그런 것일까요? 미네랄 오일, 피부를 로션이나 보습제로 바르면 표피에 얇은 층이 형성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층이 피부 자체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 좋다고 말합니다. 여기에서는 논쟁하지 않겠지만,이 얇은 층이 얼어 붙으면 극단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선택의 음료는 소다 또는 커피가 아니라 물이어야합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물을 마셔야합니다. 그러나 탈수 후 몇 시간 동안 물은 불순물을 씻어내고, 피부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또한 원치 않는 아이 1명을 돕는다.

그것은 일본 바다에서 함께 섞인 다시마의 형태 hyaluronidase라는 물리적 구조의 효소를 차단하여 먼지와 얼룩이 있습니다.이 효소는 피부 색조의 수분을 유지하는 히알루론산을 파괴하여 더 젊어 보이게합니다.이 산의 가능성은 눈을 통해 발견 할 수있는 다크 서클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피부 관리 제품을 선택할 때 확실히 고려해야합니다.

제품은 피부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모공과 피부에 실제로 적용하는 제품이 피부와 부드럽게 잘 어울리면 효과적이라는 것을 곧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피부에 무엇이든 착용하고 있다고 느낄 수 없어야 합니다. 피부색이 깊지 않은 제품은 원하는 결과를 얻은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Sodium Lauroyl Isethionate : 세제, 유화제 및 습윤제로서 비누에 필요한 화학적으로 합성된 세제입니다. 일부 MSDS (Material Safety Data Sheets)는 이 성분을 피부 자극성이 있는 매체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