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전히 그 계획에 자금을 쓰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환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반대인 것은 사실이다. 다른 전화 회사들과 함께 있는 계획은 가격과 이슈가 다를 것이다.

휴대폰을 받는 한 가지 항목은 신용등급을 확인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뛰어난 신용등급과 비교했을 때 가지고 있거나 신용등급을 확립하지 못했다. 이러한 두 가지 상황에서 출처로부터 휴대폰을 얻기가 어렵기 전에.

기본 옵션은 기본적으로 휴대폰 요금제와 함께 가입할 때 무료로 휴대폰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주요 회사들은 2년 계약에 서명할 때 무료 전화기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할인된 비용으로 더 비싼 전화기를 제공할 수 있게 할 때 다양한 종류의 전화기를 마음대로 가질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어떤 전화기가 중요한가? 이렇게 하면 당신은 매달 현금만 지불하고 다른 회사들은 활성화 벌금을 면제할 것이다.

요즘 휴대전화는 미니 노트북과 거의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노트북은 인터넷과 윈도우 시설을 매우 많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시작되기 위해서, 중고 전화 시장으로서 기능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 웹사이트들, 구매자들이 돈을 위해 오래된 휴대폰을 팔려는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않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 판매자들은 휴대폰의 목록을 이용할 수 있게 하고, 구매자들은 휴대폰의 욕구를 갖게 한다.

거래가 끝난 후, 판매자들은 그들의 전화기를 발송하고, 또한 일주일 후에 구매자들은 이것들을 보관해야 한다.

이 일에 신경 쓰세요!

벨소리의 방해문제는 진동기를 사용하여 처리할 수 있다.

학교, 교실, 사무실에 있거나 회의와 관련된 경우 진동기를 사용할 수 있다.

오늘날 주변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고 소중한 시간마다 휴대폰을 가지고 갈 수 있다.

또한 전화가 멎었을 때 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최신 전화기는 항법 및 GPRS 코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시설이 아주 쉬운 GPS 항법이라는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다면 사용자는 결코 길을 잃을 수 없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목적지의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별도의 전화기를 통해 많은 속임수를 쓰는 남성들은 그것을 정말로 숨기고 싶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왜 남녀가 2번째 휴대폰을 찾았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흔한지 자문해 보아야 한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의 문자와 사진을 몇 장 발견했다. 그러나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것은 그들이 우리를 계속 연결시키기 때문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의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누군가는 당신 사이의 실제 거리를 취소하고 당신에게 고정시킬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주머니에 닿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우리는 우리가 선호하는 무선 인간 접촉을 얻을 수 있다.

공유된 계획을 활용하는 대신 선불폰을 사용하여(분당 030달러에서 100달러의 비용이 든다) 30일 동안 특정 분당 특정 분량을 제공하면, 그 후, 이 사람들은 수당을 전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사용한다.

이것들은 보통 싸고 새로운 모델들 중 일부만큼 화려하지는 않다.

때때로, 나는 두 대의 전화기를 배터리 외에 한 대의 전화기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먼저 타당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왜 그들이 여분의 전화기보다는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휴대폰이 전혀 걱정할 것이 없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숨길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숨길 필요가 없다.

사실 미국의 많은 주들이 자동차나 트럭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나는 운전 중에 휴대폰을 완전히 사용하는 것 알뜰폰 이 실용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비상 번호를 제외한 모든 번호를 차단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 외에는 어떻게 감시해야 하는지 확신할 수 없다. 그러한 일이 일어날 때까지 아니면 사람들은 가능한 한 최대한 휴대폰을 차에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기 시작하는데, 그 표시를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가끔 나쁜 사람들이 두 대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는데, 첫 번째 전화기에서 버그 배터리가 한 대 떨어진다고 가정하면 나는 이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그들이 왜 여분의 사과 아이폰이 아니라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에 대해 이해한다.

이것은 나에게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휴대폰이 전혀 걱정할 것이 없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덮을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덮지 못한다.

증폭음은 이 리뷰에서 언급되어야 할 특징이다. 명확하고 시끄러운 것은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