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함께 현재까지 경작할 필요가 없다면, 그것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 곧 금융을 찾을 때 그것은 정말로 주류 신용보다는 보증인 대출을 볼 필요가 있다.

이것은 나쁜 신용 등급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최선의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고 그것을 믿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채 수집가와 함께 연락을 받는다면, 협력할 의사를 표명하십시오. 당신의 부채는 아마도 단지 적은 돈을 위해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장소가 그들에게 당신이 원래 빚진 것의 작은 부분만을 지불한다고 해도, 그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빚을 없앨 것이다.

왜 사람들은 좋은 것을 바꾸거나 혁신하기를 원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다음 단계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존경할 만한 특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미 쇼핑에 손을 대었지만 식료품을 사는 데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량 구매하십시오. 과일 주스를 많이 마시고 실제로 반값으로 판매되는 것을 관찰하면 2 개와 관련된 4 개를 구입하거나 작은 12 팩에 속하는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쉽게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 않습니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모든 전문 개인 금융 도움의 고객 품질은 고객이 사전 지불을 수락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존 회사의 대부분에 대한 지불 방법은 귀하가 먼저 일하고 자신의 업무가 실제로 성공적으로 수행되는 경우 임금을 요구하는 특정 부분의 몫입니다.

문제는 학교에서도, 심지어 학교에서도 훌륭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집이 될 것이다. 또한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의 증명장이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독하기 위해 우리 스스로 남겨져 있다.

1) 서점과 도서관에 가기 전에, 당신의 특별한 컷오프 날짜와 함께 당신에게 가장 고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 제거, 저축 계획 시작 또는 고객에게 필수적인 투자인가?

일단 당신이 필드 돈 숙달에 많은 것을 마스터하면 – 지금 당장 나의 초점은 일, 놀이 및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있습니다. 흥미로운 책을 발견했기 때문에 – 어떤 것이 부족하고 그것을 구입하십시오. 대신, 나는 그것을 대기열에두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우선 순위를 재 지정하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 책이 30일 후에 관련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구입하고 읽을 수 있는 활성 대기열에 넣을 것입니다. 기반은 개인이 귀하의 이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방해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처벌을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노년기가 아닌 다른 것을 위해 기금을 사용하는 유혹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용의 경우 동일한 항목입니다.예를 들어, 음식 비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몇 달(3개월)로 나누어 월 평균 500달러의 음식 청구서를 받으십시오.

제쳐두고, 내가 아들에게 (누가 포워드가 되는지) 우리가 학교에서 수비수로 뛰었다고 말하는 동안, 그는 눈살을 찌푸린다. 그는 “수비수는 무엇을 하는가? 태양광이 전방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계획은 아마도 당신의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일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잘 따르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문구를 확실히 보게됩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바위에있을 필요가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당신의 북극에 살고 있다고 맹세한다 –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기초에서 당신의 실용적인 기술을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더 찾고 있다면, 한 가지 전략은 당신의 에어컨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그것을 줄일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공기 수복제보다는 선풍기를 사용하여 훈련하도록 노력하라. 소비를 줄이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온도 조절기를 2도까지 설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난방을 2도 낮추면 확실히 재산 난방 비용을 줄일 수 있다.

5%

4) 당신이 버는 것보다 비용을 줄인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확실히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저축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준에서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금융이가는 한 완전한 광기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미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응용 프로그램을 밀어 넣어야하며 우리가 체크 아웃을 통과하는 상황은 우리가 픽업할 계획이었던 숫자의 두 배입니다.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고, 결코 구매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영화관과 같은 모든 유형의 쇼핑을 포함해야 합니다. 소매점은 특히 충동 구매 위트가 매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