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효과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다소 일관된 기준으로 치료를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침술 치료만으로는 장기적으로 끝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영구 지방 다이어트와 운동 또한 필수적입니다. 침술사는 영향을받는 사람에게 무엇을 먹어야하는지에 대한 특정 지침을 제공하고 피하기 위해

나는 내 등이 느껴지는 동안 너무 불편했기 때문에 그녀에게 시도해 볼 생각이었습니다. 어쨌든, 그녀는 내 허리 통증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일주일 만에 그녀는 다른 사람이 도울 수 있는 고통을 덜어주었습니다.

그렇다면, 환자가 되기 위해서, 침술이 편두통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꽤 고르지 않게 들린다. 나의 선생님인 R R Worsley는 이전에 이런 종류의 질문에 대해 “나는 편두통이 걷는 것을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지 않는다!”라고 대답했다. 그는 동화를 만드는 훨씬 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그는 증상이 우리와 별개가된다는 당신의 인식에 대해 우리를 깨우고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사람들이 우리의 증상임을 상기 시켰습니다. 일반적으로이 현상 위에 나타나는 하나의 실체입니다. 일단 우리가 현상을 명명하면, 우리는 모든 기회와 도전을 잃게됩니다. 우리에게 교사로 생각되는 것을 허용하는 비율을 잃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효과적인 질문은, 인생 동안 균형에서 그렇게 얻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요란한 소리를 지르려면 내 몸매가 필요한가? 당신이 주목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무엇이 나를 아프게 했는가? 한의학에서는 실제로 사람이 거기에 도착한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감염이나 곤충 항생제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내 장기를 공격한 것이 무엇이든간에 확실합니다. 그러나 나는 중국 의사와 약초 공식이 침술과 함께 내 생명을 구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 세대 중국 약초 학자가 공식화한 허브는 고정, 수리 및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내 시스템은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치유 될 수 있었고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그를 발견했을 때 너무 아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2 년이 걸렸습니다. 영원히 기쁩니다.

침술 바늘은 Soft Spots 때문에 반점에 놓입니다.이 부드러운 반점은 적어도 경락으로 알려진 부위에 필요합니다. 바늘은 가늘고 머리카락의 비율입니다.이 바늘은 에너지 방출을 위해이 반점에 삽입됩니다. 두피로의 혈액 흐름이 훨씬 좋아집니다. 따라서 모낭 뿌리에는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 해지고 모발 발달을 향상시킵니다. 결과적으로 머리카락은 영양을 공급 받고 빠르게 성장하며 강하고 무거워집니다. 그러나이 절차는 지식에 의해 수행되어야합니다.

당신은 약간의 상처를 입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더 많은 whizzes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이 루틴은 일반적으로 약 30 분 동안 지속되며 조용히 누 NIKOM 워서 간단하게 유지됩니다.

비록 침술이 많은 사람들에게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나는 당신이 이 방법을 고려하기를 촉구한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어떤 것도 거의 할 수 없을 때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유일한 것이다. 한의학에서, 적절한 소화 시스템은 잉여를 신체의 모든 측면으로 전환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결과적으로, 인간은 더 빨리 포만감을 느낄 것이고, 따라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이 먹을 가능성이 적다. 그것은 정말 간단하다. 만족스러운 당신 안에서 당신은 덜 먹을 것이다. 이중 체중 감량 접근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침술은 소화에 도움이 되지만, 장과 월경량 조절과 같은 다른 문제들에서도 추가적으로 소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PMS, 피로, 기분 변화, 그리고 혈액의 독소로 인한 체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모든 것들은 체중과 비만을 증가시킬 때 일어날 수 있다.

무엇이 나를 아프게 했는가? 중국 의학에서는 개인이 실제로 거기에 많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당신을 고칠 수있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옳았습니다. 감염으로 인한 것일 수 있으며 항생제는 “내 장기를 공격 한 것이 무엇이든간에 정말로 알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중국 의사와 약초 공식이 침술과 함께 핵심이었고 내 생명을 구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 3 세대 중국 약초 학자가 어떻게 공식화되었는지, 어떻게 고쳐졌는지, 그리고 내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었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안전하게 치유될 수 있었고, 어떤 측면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것은 내가 그를 우연히 만났을 때 너무 아팠기 때문에 2년이 걸렸다. 나는 영원히 곤두박질쳤다.

무엇을해야합니까 – 좋은 침술을 끝내십시오 디지털화 자오선과 점이 명확하게 표시된 시스템 요구 사항의 앞면, 뒷면 및 측면보기를 보여줍니다. 온라인으로 좋은 샘플 이미지를 찾으려고했지만 명확하지 않습니다. 좋은 책이나 벽 차트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세션을 진행할 때 처음에는 건강 전문가를 사용하면 상담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문제의 본질을 확립하는 데 사용되며, 마찬가지로 최선의 행동 방침의 맨 위에 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래, 그건 분명한 가능성이야. 내가 말했듯이, 서양 처방약들은 이제 침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