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당신이 그 순위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무시하거나 무관심하게 선택하는 것이다. 우리가 하는 선택은 항상 결과를 가져온다. 죽은 후에 일어나는 일을 소중히 여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면 나는 당신이 어리석고 어리석은 평결을 내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기간은 일상 생활 보험으로 실제 기간 동안 미리 정해진 금액의 보험 보상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1 년, 패키지보험 5 년, 10 년 또는 심지어 20 년이 될 수 있습니다. 피보험자와 보험자 간의 법적 계약입니다. 피보험자가 사망 할 때마다 그의 가족은 종종 사망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망 혜택은 피보험자가 특히 지불 한 보험료에 대한 대가로 보험 회사가 수혜자에게주는 돈입니다. 긴

견적을 분석하는 기간 가장 평판이 좋은 온라인 대행사는 당신의 정책에 대한 차트와 재무 분석을 비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험 계약자에게 생명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면, 그들 각각이 당신의 전체 정책 사례보다 훨씬 더 나은지 살펴본다면, 당신은 새로운 정책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숙고할 필요가 있다.

만약 새로운 정책을 선택한다면, 실제 오래된 것을 취소하는 것을 기억하라. 발견 정책에 대한 첫 번째 프리미엄만 최근에 지불되었다.

중요한 질문은, 미래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약속은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니면 다음 데이트에 대해 알고 있다.

우리는 준비가 되었는가? 우리는 정서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가? 재정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가? 우리는 우리 가족의 재정적 안전에 대해 확신합니까? 우리는 사고가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 가족들을 빈손으로 남겨두기 위해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것들은 전혀 예측할 수 없다. 이것이 생명보험 생명보험이 등장하는 곳이다.

당신이 은혜에서 떨어지고 고위험 운전사의 당신의 보험 회사 명부에 도착한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게임에 새로운 경우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호기심 때문에이 기사를 읽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이 기사를 읽고 있습니다 – 개인은 진실로 무엇이 일어 났는지 알지 못합니다 – 보험 회사가 가장 좋아하는 고객의 목록에서 당신을 두드리고, 이것은 위험이 높은 운전자와 같은 의미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어떻게 20억 달러를 지불할 수 있는 회사가 528조 달러만 받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까? 이전 예제에서와 마찬가지로 정책이 사라짐에 따라 지나치게 단순화되었습니다. 실제로는 사실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인생 계획은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사라집니다. 내 요점을 알겠습니까? 31 세 남성이 52,800 달러를 갚고 20만 달러를받는 정책을 받았습니까? 공짜 점심 같은 것은 없다. 그 특별한 것은 어떻게든 그에게서 147,200달러를 빼내야 한다.

단지 이 계획을 망치기 위해서!말할 것도없이, 에이전트 (전체 생활 정책에 대해 훨씬 더 높은 수수료를받는 사람), 보험업자, 보험료, 광고비, 30 층 건물 등을 지불하십시오.

가이드 라인을 구입하는 남성과 여성은 일반적으로 낮은 소득 또는 그렇게 정교하지 않은 5 월 잘 사람들이 회사에서 오는 더 편리한 구매를 느낄 수 있도록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유명 인사를 사용합니다 돈 관리는 사람들이 아주 일찍부터 될 것입니다 그것은 꽤 기본적인 것입니다 당신이 지불하고 싶은 모든 것에서 당신이 먼저 청구서를 지불하고, 메모를 넣어 오는 모든 돈을 살펴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단지 완료로 좋은 시간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당신이 강요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을 것이고, 그것에 관해서는 가지고 있지 않은 전 세계의 많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일부 대리인은 보험 생활에서 더 높은 수준의 학습을 받았음을 보여주기 위해 면허증과 함께 다른 전문 직함을 제작하기도합니다. 특정 섹션에서 가장 도움이 필요한 영역과 좋은 선구자에 대해 전문적으로 다루는 경우 해당 영역에서 얻은 지정 또는 특정 교육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험 기관에서 견적을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가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Dont over insur 일반적으로 부지런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확실히 Dont have를 사용하여 보험료를 지불하고 있을 수 있다.

단지 당신의 가족이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즉시 보험에 가입하라.

그녀가 의료 시설 방에 들어갔을 때, 모든 사람들은 멈춰 서서 그녀가 얼마나 아름답고 매력적이었는지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다!그러나 산드라 박사는 단순히 또 다른 예쁜 얼굴이 아니라 총명했다.

글쎄, 우리는 지금까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남편이나 아내 또는 젊은 사람들을 지명 할 수있는 한 명 이상의 수혜자를 나열해야합니다 그러나 미성년자를 당신의 정책의 수혜자로 만드는 것의 긍정적 인면과 부정적인면을 읽으십시오 당신이 기존의 정책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이 보호를 구입 한 이후로 이혼하거나 배우자와 분리 된 사람들을 위해 특히 수혜자를 검토하십시오

좋은 운전 할인 (자동차 보험) – 또한 자동차 보험 패키지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