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축구를 할 수 있게 되면서, 한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훌륭한 선수들을 소유하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골을 누설한다.

미드필드는 도전을 통제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그것이 아르헨티나에 일어난 일이라고 나는 추정한다.

그것은 당신이 재정적 인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 당신이 돈을 가지고있는 시간에 앞서 그리고 또한 정확히 어떻게 이것을 지출하고 있는지 이것은 지출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통 월급으로 생활하는 경우,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상품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외식과 관련된 환상적인 활동을 예산에서 완전히 줄일 수 있다면, 몇 주 후에 예산으로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은행 부채가 제대로 관리되는지 확인하는 경우 한두 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가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인 방법을 기억해야하며 현금 주입 탱크를 충전하거나 4 주마다 전액 상환해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를 느끼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현금과 관련하여 절약할 수 있는 추가적인 훌륭한 해결책이다. 단지 일주일에 몇 분이 걸리고 손 계산기는 당신이 이미 구입하려고 했던 소지품에 대해 매년 달러와 관련된 저축을 하게 된다. 동네 도서관 신문을 보거나 온라인에서 놀라운 할인 코드를 확인하라.

당신이 얻으려고하는 것들을 잃어버린 돈으로 만들 수있는 것을 고려하십시오.이 예산으로 준비된 예산으로 당신 안에 들어오는 더 많은 현금이 거의 즉시 재정적으로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자신의 돈 문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관심에 설정 귀하의 개인 금융의 각각에 대한 지식을 증가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결혼식 예산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다음 자신의 재정 목표를 설정 시작, 단기 및 지속 아무도 당신이 불행하게 끝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목표를 현실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목표를 피할 수없는 사실

당신이 지금 당신의 현금을 어디에 쓰는지 생각해보라. 예를 들어 매일 커피나 테이크어웨이 음식이나 다른 종류와 같은 사소한 비용에 식물 생활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의 예산의 각각을 가진 그것을 계량하는 선택권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 후에 당신은 알 것입니다, 추측하지 않고, 당신이 당신의 삶의 질을 자르지 않고 얼마를 절약 할 수 있는지를 알 것입니다. 당신이 1 년 동안 저축한다면 그 돈을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방법을 수행하십시오. 완전히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에 대한 정확한 문서를 유지하는 것이 그것의 쉬운 부분 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어느 정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자신의 예산을 추적 할 수있는 힘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일일 비용을 계산하는 몇 분을 찾을 수있는 경우에만 당신은 주말을 위해 일을 떠날 수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당신은 당신의 의무를 잊을 것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항상 당신의 정원 예산을 유지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당신이 인생의 최고 바쁜 일정에 최신 상태에 도달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 종일 재무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는 경향이있다 파괴적인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정해진 수수료를 입금하여 재정을 안정시키십시오. 이렇게하면 비상시에 주택 융자가 필요하지 않으며, 거기에 도달하는 위기를 거의 확실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초과 금액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최소한 저축하십시오.

이것은 차량이 꽉 차있을 때 필요한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 또한 보는 가장 중요한 단계 일 수도 있습니다. The Wealthy Barber 책에 따르면 월급의 10 %를 저축해야합니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항상 현명하게 투자하면 은퇴를 도울 것입니다.

순 가치 : 순 가치가있는 간단한 정의는 자산 (귀하가 소유 한 것)에서 부채 (귀하가 빚진 것)를 뺀 것입니다. 컴퓨터를 경제적 나침반으로 생각하십시오. 무료 순 가치 계산기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용이 들지 않는 금융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아래 웹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예를 들어 순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 적절한 재무 전략에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확인, 저축 및 주식 시장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여 개인 금융 계좌를 고려하십시오. 현재 가치를 포함하여 모두 나열하거나 안정화하십시오.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지출과 수입은 당신의 주요 재정 문제를 이해해야 한다.

시작하려면 당신은 모든 관련 사실을 수집해야 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받을 수 있고, 스텁을 지불할 수 있고, 당신의 지출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재정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 중고할부 로 자신의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 당신은 당신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