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수년 동안 문화는 우리가 소비하는 것과 건강 사이에 어떤면에서 연관성이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중국의 소위 치료사는 특정 유형의 음식이 신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고대 인도인과 그리스인, 이집트인 및 로마인은 특정 음식에서 일부 치유 주거 또는 상업적 특성을 보았습니다

현재 유전자 변형 식품에 대한 논의가 있습니다. 식품이 낭비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거나식이 내용을 개선하기 위해 변형된 식품입니다. 논쟁은 오래 지속되는 우리의 건강을 손상 시키거나 도울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 모든 비타민 보충제를 별도로 구입해야한다고 생각하면 과부하가 걸릴 수 있습니다.이 모든 비타민을 함유 한 종합 비타민을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 권장되는 일일 수당의 100 %를 명확하게 지정합니다. 마찬가지로 랙에서 가장 값 비싼 브랜드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회사의 마케팅 전략입니다. 일반 브랜드는 신뢰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매장 브랜드는 동일한 제조업체에서 상표명 제품

비타민 C는 면역체계를 증가시키고, 심혈관과 눈병을 퇴치하며, 심지어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감기에 걸리기 쉽다면 비타민 C와 아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엽산은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데 필수적이며 DNA와 RNA를 생산하는 데 특히 도움이됩니다. 심장 문제를 예방하고 신경관 결함이있는 유아를 출산하는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부족은 세포 부서에 영향을 미치고 성장을 저해 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가 적절한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과량은 약물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 렌즈 콩, 채소, 아보카도 및 농축 곡물 제품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됩니다. 400 마이크로 그램은 당신이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이 아니라면 조언된 양 이 시점에서 권장량은 600마이크로그램이다.

첫째, 비타민이란 무엇인가 음식에서 발견 할 수있는 유기 물질입니다 야채, 과일, 고기, 생선, 견과류, 곡물에는 모두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려는 결국, 왜 우리는 비타민을 전혀 고려해야합니까? 우리가 신선한 (가공되지 않은) 음식만을 먹는다면 우리의 선조들이 그랬던 것처럼 비타민을 얻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진실하고 지난 이틀 동안 실제로 소비 한 음식을 조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가공되지 않은 칼럼에서 많은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믿는다.

비오틴: 이것은 마찬가지로 비타민 H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케라틴의 생산에 필요하다. 그것은 머리카락의 어두워지는 것을 돕고 마찬가지로 그것의 빠른 발달을 돕는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당신이 더 인기있는 의료 사이트의 몇 가지를 확인하고 우리가 가고있는 머리카락에 대한 몇 가지 비타민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스파라거스와 아보카도를 먹을 때 필요한 엽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와 브로콜리의 좋은 서빙 우리가 감귤류 과일을 먹을 때 엽산을 얻고 있습니다.

피곤하니? 평소의 네 모습이 아니라? 매일 더 힘들거나 더 쉬운가? 만약 삶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해 약간의 보충제와 비타민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오늘날, 패스트푸드는 우리의 식단을 규정한다.

우리는 이동 중에 소비하고, 우리가 입에 넣고 있는 음식에 대해 생각할 시간조차 거의 갖지 않는다. 먹는 것은 결국 우리가 다른 일을 하는 동안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되었다. 승인된, 우리는 아마도 음식에서 비타민의 비율을 얻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비타민의 질은 무엇이고 우리 몸이 실제로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가?

그들의 본래 국가에 있는 이 phytochemicals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방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면, 인체에서 phytochemicals는 특정한 유형의 질병에 대하여 장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발암물질로 이루어져 있는 위험한 물질을 제거하는 몸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손상에서 세포에 있는 DNA를 장악할 수 있습니다 여성을 위해 호르몬 수준을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위험한 완전히 자유로운 급진주의자를 중화하기에 있는 산화 방지제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급진주의자는 불안정합니다 세포를 파괴하거나 손상시켜 퇴행성 질환을 일으키는 산소 입자

비타민 A : 야간 시력뿐만 아니라 시력을 돕습니다. 뼈와 치아를 강화하십시오.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A가 없으면 면역 결핍, 시력 및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멜론과 같은 과일과 당근과 같은 채소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호박. 마찬가지로 우유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Biotin : 이것은 또한 각질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H로 이해됩니다. 머리카락의 어둡게하고 마찬가지로 빠른 발달을 돕습니다.

우리의 제목에 의해 제시된 질문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비타민을 필요로합니까? 그것은 우리가 소비하는 것을 통해 우리의 모든 영양소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핀페시아 후기 음식을 재배하는 땅은 실제로 필요한 영양소가 줄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