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최근 고객 휴가가 있었는데, 그의 순위가 2주 동안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그룹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십시오. 경쟁업체가 잘못된 공약이나 어려운 주장으로 고객을 훔치려고 시도하고 훔치도록 하십시오. 고객에게 알리고 웹을 현명하게 만드는 훌륭한 일을 수행하셨습니다. 이제 이러한 것들은 다소 수익성이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진실로는, 진정한 수익 선택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이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SEO 비즈니스는 30개 이상의 이상한 주요 검색 엔진 및 인덱스에 사이트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 사이트는 검색 결과 페이지를 소위 온라인 검색 엔진 제출이라고 불리는 수백만 개에 공급하고 있다.

앵커 텍스트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링크에 대한 특정 텍스트를 의미한다.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를 앵커 텍스트로 활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최고의 SEO 기업을 찾기 위해서는 우선 기업의 다양한 측면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우선, SEO의 성공률이 웹상에서 사이트를 훌륭한 길이로 홍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방문자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접속할 수 없다면 온라인 웹사이트는 어떤 기능을 제공할 것인가? 따라서 회사의 웹 호스팅 기능을 배워야 합니다.서버의 속도를 보고 방문자가 http://backlinkpro.kr 실제로 언제든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온라인 조직은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 동안 실행됩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일을 처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엄청난 인재 풀을 조립했다.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최적화 작업을 게시하는 데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그들은 SEO 개발자들의 약간의 커미션을 받아들인다(디자이너들이 일반적으로 마케팅 노력에만 투자하는 것의 일부에 불과하다).

나는 80년대 구글에서 활동했던 아티스트 페이지를 살펴봤지만, 내가 구글 이미지에서 1과 3의 위치에 있다는 것에 대해 궁금해했다. 나는 다른 것과 다른 종류의 제안을 했다. 나는 텍스트 중심의 구글에서 메인 지도와 혜택에서 잘 벗어났지만 구글 이미지에서 5위를 차지했다.Numerous 웹 디자이너들은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했을 때, 디자인, 그래픽, 그리고 많은 것들을 집중했다.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우아한 코드 많은 웹마스터들은 그들의 콘텐츠 사본을 거의 사후 생각으로 쓴다.

자기구글 습관을 버리는 순간, 보람 있는 서노력의 유형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필수 표현 연구, 링크 구조, 그리고 알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이다. 여기 각 부서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다.

엔진 최적화를 처음 탐색하는 것이 시행착오가 아닌데, 그 방법을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

인터넷에서 발견한 세부 사항이 끊임없이 정확하지 않고, 나쁜 지침을 한 조각 받아 영원히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이 당신이 취하고 싶은 위험인가? SEO 전문가는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이해한다.

웹 디자이너들이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상위로 그들을 확장시키는 데 활용하는 많은 기술들이 있다.

지금, 그러한 전략들은 SEO의 전 세계적으로 명백한 금지 범죄다. 당신의 전문가는 SEO가 연구 연구, 연구, 그리고 더 많은 연구의 퍼즐 조각이라는 차이점을 이해할 것이다. 그리고 전체 이미지는 위험에 처해 있다.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가 SEO 파트너가 보호 에스크로 지불 시스템으로 점점 더 많이 체크아웃하는 덜 세심한 SEO 전문가로부터 당신을 보호한다.

제가 제게 오신 분들께 말씀드리는 것은, 귀하의 연구를 하십시오. 회사가 이전 고객에게 제공한 것을 살펴보십시오. 비용은 얼마이며 비용은 무엇으로 구성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어떻게 찾았죠? 전화로 연락할 수 있나요? 아니면 전화로 연락했나요? 그들의 순위를 살펴보자. 그들이 당신의 결과를 당신에게 제공하기 위해 어떤 접근법을 사용하는가? 그들이 좋은 사람들 중 한 명인가? 그들이 일을 끝내는 것을 믿을 수 있니? 그들이 말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치에 맞는지 알아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물어라. 당신이 이해할 수 있고 우아한 컴퓨터 시스템 대화에서 멀리할 수 있는 용어로 그것을 요구하라. 그리고 결코 결코 결코 최후는 아니지만, 한 개 이상의 회사에 가라.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들거나 특정한 틈새시장에 “와, 그건 사실 뭔가 있어!”라고 말하는 그런 종류의 사이트를 만든다면!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의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져가는 것으로 시작된다.

음, 다음에 이런 종류의 광고를 볼 때, 그 사업 순위를 살펴보기 위해 정신적인 메모를 해라. 당신은 당신이 발견하는 것에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