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지금 수수료를 받는 동안에는 사람들을 추천 마케팅 회사에 서명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모든 항목에 의해 당신이 당신의 회사 주문과 사용을 언급하는 것은 언제 마지막으로 당신이 다른 사람을 언급한 것에 대해 당신의 지역 상점에서 쇼핑한 것이 언제였는가? 절대 안 돼, 그렇지? 추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이 상품/서비스를 주문할 때 한다.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다. 80명의 노력 중 1%를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특히 100%.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사실이다. 식료품 부티크를 생각해라. 제조업체는 그 제품을 식료품점에 판매한다.

제조업자는 이익을 번다. 식료품점은 그 제품을 실제 식료품점에 판매한다.

어떤 경우에는, 이 같은 제품에 이익을 얻는다. 리그의 작은 양보, 작은 리그 지금 이 제품을 바로 같은 제품으로 가져가고 게임 관찰자에게 팔아서 돈을 벌기도 한다.

한 제품, 세 개의 다른 그룹이 수익을 올린다.

나는 그것을 당신의 솔직한 멀티 레벨 마케팅에 줄 것이다. 멀티 레벨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고 모든 꿈을 현실화시킬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많은 엄청난 양의 놀라운 생활방식을 즐길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회사에 입사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다단계 비밀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모델을 제공할 장소는 어디입니까? 온라인 상에서 영업하는 MLM에 맞는 상점, 상점, 사무실, 온라인 포털, 혹은 심지어 당신의 집 안에 있을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골 지역, 지방 또는 단순히 작은 마을이 적절한 장소로 일할 수 있다.

그것이 올바른 장소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제시하는 상품의 도로나 성격에 이 우월한 서비스나 양복이다.

이는 또한 누군가가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참여하기를 구걸하는 것을 막으려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들이 참여하든 참여하지 않든 당신이 정말로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냐하면 세상에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가장 위대한 산업에서 가입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사람들과 잘 연결된 사람들은 한 사람으로부터 다단계 마케팅 교육을 받기를 원할 것이다.

이제 인터넷을 통해, 사용은 합법적이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이 한 단위를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다단계 마케팅 묘사를 기억하라!그래서 당신이 수입을 단지 사람들을 모집하는 것에만 의존하고 사람들이 사용할 제품이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는 불법 피라미드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사기와 관련된 많은 것들이 인터넷에 존재한다.

MLM의 최고 일관성과 집중력의 창출을 위한 목표와 계획을 설정하는 것은 이 독특한 마케팅에서 성공을 위한 두 가지 핵심 요소다. 목표를 세워야 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만약 당신이 한 달에 몇 달러의 추가 비용을 벌거나 삶을 변화시키는 수입을 얻고 싶다면, 인터넷 네트워크 마케팅은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 그러나 웹 멀티 레벨 마케팅 부문이 쉽다고 믿도록 속지 말라.J 폴 게티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노력의 1%를 만드는 능력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사실이다. 제조업체는 식료품점에 제품을 판매한다.

체인점은 수익을 올린다. 식료품점은 구매자에게 제품을 판다. 식료품점은 이제 같은 모델에서 좋은 이익을 얻는다. 어떤 경우에는, 작은 리그 매점이라고 하자. 작은 리그는 이제 게임 뷰어 1 제품, 세 개의 다른 그룹에서 이익을 내는 바로 그 제품을 게임 뷰어 1 제품에 팔아서 수입을 창출한다.

트위터; 트위터는 포럼의 합법적인 시간 고려와 같은 훌륭한 장소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주제를 검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지구를 보존하는 어떤 것이든 당신은 사람들이 현재 이 개인에게 묻고 있는 질문을 받을 수 있다.

제품 –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징후는 이러한 종류의 부동산 전문가가 회사가 제공하는 것을 팔 수 있도록 요구하는 제품이나 제품일 수 있다.

역사적으로 공장이 있는 것일까? 그들은 그들만의 제품을 개발했는가? 스캠 아티스트는 제품과 관련된 공급을 자주 하지 않는다. 당신이 가질 것은 오직 그들이 진짜처럼 고객에게 전달할 서류나 문서들이다. 어떤 것들은 제품의 공급이 부족하지만 그들은 그들 스스로 제품을 제조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어떤 공장도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한 달에 몇 달러나 수입을 바꾸고 싶다면 인터넷 멀티레벨 마케팅은 꿈의 성취 기회를 열어준다. 순 멀티레벨 마케팅 정보 밀이 쉽다고 속지 않도록 노력하라.

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그들은 이메일을 보낸다. 만약 당신이 보낸 사람들에게 연락하기 전에 이런 종류의 이메일을 고려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