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러나 내 생각에는 어떤 컬러 사진도 B & W가 Phink B & W 사진을 캡처할 수 있는 방식이 이 모델의 다른 분위기를 정직하게 포착할 수 있고 따라서 최소한의 왜곡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세한 선, 깊은 굴 및 매 분의 세부 사항을 색상 조합보다 더 명확하게 묘사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사진에 초현실적인 시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일반적인 사진 용어가 1-2달러 범위에 있을 수 있지만, 여행자당 5달러 이상의 가격을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매우 상업적인 용어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만약 그것이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념이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길거리 전문 사진술의 가장 훌륭한 부분을 처음부터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보통 관심 있는 주제를 골라내고, 또한 더 많이 읽도록 하라. 밝은 색 웨어러블을 입는 것을 좋아할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이상한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일 것이다.

이것은 너무 쉬워서 할 수 없다. 옛날의 격언, 계획하기 위해, 실패할 계획들은 사진으로 사실일 수 있다.

행복한 스냅퍼들은 단지 5분 동안 촬영하는 것만큼 촬영하는 것이 좋다고 결정하기 전에 앉아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당신이 촬영할 수 있는지, 당신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래 걸릴지, 그리고 저녁 식사에 얼마나 오래 걸릴지. 간단한 계획은 효과를 상당히 극적으로 회복시키다

사진 전시회는 사람들이 판매원이나 다른 방해물 없이 당신의 이미지를 면밀히 조사하고 면밀히 조사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그것을 긁고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정말 가까이서 볼 수 있고, 그것을 만질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함께 있는 프레이밍을 면밀히 조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해 그들이 실제로 느끼는 모든 것에 대해 그들과 공개적으로 이야기한다.

판매원은 없다.

여기 효과가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진이 마을 주변에 자랑스럽게 전시되는 것을 보기 시작한다.

그들은 그들이 외식하러 나갈 때 그것을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 전시한다고 생각한다.

확실히 그들은 영화를 보러 갈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아내는 그녀의 머리를 다듬었을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은행 업무를 할 때 그것을 다시 본다. 이 인상들은 그녀가 그것을 훨씬 더 싫어할 때까지, 그녀는 당신에게 말을 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를 고용하라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사이트를 만들 다른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람들은 웹메이커지만, 만약 당신이 사이트에 대한 장기적인 목표를 dslr중고카메라 구상한다면, 다른 사람을 고용하는 것은 최선의 결정을 멈출 수 있다.

왜 그럴까? 웹디자이너들이 인터넷 사이트를 위해 고객을 데려오는 웹사이트를 설계하고 구축하기 때문에, 그것과는 별도로, 웹사이트를 만들고 구축하는 것이 맨발로 달리는 것이 당신이 번창하고 또한 돈을 버는 사진 웹사이트를 확인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모든 장비를 조기에 포장하십시오. 속도를 늦추고 착용할 수 있는 장비만 가지고 오지 말고, 어떤 카메라 코드로 마우스를 덜 착용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확실히 매우 어려운 선택이다. 왜냐하면 주로 어떤 카메라에 대한 것이 당신의 렌즈에 50mm f 특정4 또는 75mm 이상 작동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피실험자들이 더 빠른 콘택트 렌즈인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넓은 각도 렌즈를 사용하여 피실험자들이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도 당신을 통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렌즈가 너무 느리다면 그것은 충분히 빨리 당신의 주제를 포착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의 야외에는 많은 빛이 포함되어 있고 카메라 조명을 끄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결코 속도를 늦출 수 없을 것이다. 플러스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주변 환경의 일부로 섞이는 목표를 물리칠 것이다. 많은 쌀 나는 멘토가 당신의 위치에서 당신과 가까운 남자나 여자가 될 수 있고 당신이 그들 모두를 1측면으로 완전히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또한 나는 이것이 이 관계를 제한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는 그 문제에 있어서 개인적인 접촉은 실제로 그들의 기사, 책, dvds를 통해 누군가에 의해 항상 멘토링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유투브에 관한 그의 책과 비디오를 통해 유명한 국제 사진작가를 사용함으로써 그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단지 그의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그에게서 믿을 수 없는 양을 배웠다. 나는 그의 책을 읽었고 그의 책을 훨씬 더 많이 배웠다. 멘토는 중요한 양을 아는 사람이다. 이 사실을 여러분에게 전가시키고 사진으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여러분 위에.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온라인에서 본 상장 사진들에 대한 것이었다. 그것은 상장을 위한 필수적인 마케팅이다!구매자들에게 멋진 사진을 주면 그들은 내일 실제 집을 뛰어넘을 것이다. 그들에게 직접 사진을 주면 그들은 차액 내의 목록 사진을 바탕으로 다음 집으로 이동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전문 부동산 사진에 몇 달러를 쓴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