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사람의 신체와 건강 상태가 다르다는 장점을 얻기 위해 어떤 종류의 운동이라도 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라. 이상적인 운동은 사람의 건강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무릎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서 뛰거나 조깅하는 것이 무릎 부상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그와 같은 것에 대해, 낮은 충격의 운동이 더 적합할 것이다. 그러므로, 의사가 당신에게 어떤 운동을 추천하는지 알아보도록 의사로부터 검사를 받아라.

이 후,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를 투자하고 싶은지 선택해야 한다.

저비용 저비용 체육관에 가입하여 스스로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현금이 있는가?

매일 운동은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건강의 길 중 하나이다. 그렇게 하면, 운동은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의 일상에 들어가라. 당신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긴장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체력 요소에서 다재다능함이 가치가 있을까? 만약 전적으로 그렇다면 그 반응!근육은 관절을 완전히 다양한 동작으로 움직이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하고 모든 운동 후에, 당신은 기본적인 동작을 함으로써, 신체의 모든 부분의 더 많은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다.

하나의 예는 도달 테스트와 함께 앉는다. 윗다리 외에 아랫부분의 다재다능성을 측정하는 것은 아주 좋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우려를 제기한다.

체력은 실제로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물리적 조건화는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

물을 마셔!수분을 계속 섭취하면 뇌 기능이 향상되고 다른 모든 생물학적 시스템이 향상되는 만큼 얼마나 마셔야 할까?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자주 음료라는 좋은 지침을 말하고 싶다. 이 특별한 관행은 당신의 건강과 체력에 믿을 수 없는 영향을 미칠 것이다.

체력 목표를 세울 때만 특별한 것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매일의 운동을 통해 중간에서 레깅스룸 2인치를 떼어내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목표로 2인치를 설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빼야 하는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에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공중에서 당신의 성에 있는 실제적인 체력 목표를 수리하는 것은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뿐이다.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패딩 두께를 확인하기 위해 쿠션을 손가락으로 아래로 단단히 눌러라. 패딩이 부족한 장치의 쿠션 운동 아래에서 목재를 느낄 수 있는 경우 쿠션이 더 많은 기계를 선택하십시오. 운동 내내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에 타박상을 입을 수 있다.

시험을 하기 전에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패딩 이런 식으로 벤치로 알아보고 운동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나무나 금속을 느낀다면, 다른 곳을 보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을 단순히 고객이 아닌 방문자처럼 보이게 할 장소를 발견할 필요가 있다.

피트니스 휴양지의 직원들은 당신을 돕고 가능한 한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존재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일할 수 있는 안전한 영역을 만드는 데 헌신해야 한다.

지원 네트워크 유지 가정, 친구, 소셜 네트워크, 어떤 개인이든 간에 긍정적인 지원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전투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개인이 처음부터 놀라운 기능을 제공한다.

많은 예산에 민감한 개인들은 할인과 사회적 기능을 위한 단체 훈련으로 눈을 돌린다. 개인들에게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있다.

그러한 추세는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의 지원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그룹 훈련은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을 발전시킨다.

이것은 단순히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산업에서 개인을 가르치고 돕는 다른 피트니스 코치들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온라인 훈련, 워크숍 또는 개인 조직 훈련을 통해 이루어진다. 사업에 따라, 모든 것이 무료이거나 극도로 저렴한 비용이 될 수 있다.

운동하는 것이 편할 헬스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불안하거나 위협받거나 어리둥절해 해서는 안 된다.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당신의 신체적인 건강 클럽에서 운동하고 있는지 발견하라. 그들은 정말로 당신이 선호하는 유형의 개인인가?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운동을 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친근한 채팅이 예정되어 있는 체력단련 클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사람들을 성취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개인적인 분위기가 좋고 사람들이 쉽게 교제하는 헬스 클럽에서 훨씬 더 잘 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 피트니스 체육관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근처에 있는 여성 전용 또는 남성 전용 피트니스 센터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운동 전략과 건강한 식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