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사이트에 대해 즉시 알게 될 만큼 잘 보십시오. 모두 정말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경우 비용은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만큼 적으며 모든 정보 기술이 매우 새로운 것처럼 점검되고 기능하고 있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고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흙을 파야 한다.

국가에 속한 일부 지역에서는 전력 변동이 악천후에서 일상적이며, 전력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탑이 꺼질 때마다 추가적인 외부 전원 다양성이 없는 경우.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전원 공급으로 인해 이러한 전력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노트북에는 다양한 크기와 무게 부하가 포함된다. 슬림 노트북과 함께 무거운 17 게임 노트북에서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실행하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동 중에 또는 학교에서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작업할 계획인 경우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종종 큰 파워 호그입니다. 그들은 평균적으로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합니다.이 수치는 프로그램에 부착된 하드웨어 상단에 따라 달라집니다. 컴퓨터가 항상 켜져 있으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사용되어야 하는 교육이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또한 사람이 디지털 디자인을 하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종종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훌륭한 그래픽 뱅크카드가 필요하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파워와 그것이 포함할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높은 가격으로 작동한다.

전기 유저 컴퓨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이 다양하다. 이 몸캠피싱 컴퓨터에서 수행할 작업을 수행하는 유형

문제의 진실은 최신 모델이 어떻게 더 비싸질 것인가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6개월 동안 그것이 내려갈 때까지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결연한 게이머, 아마도 복잡한 분석 작업을 하고, 이 라인 데스크탑 컴퓨터 거래의 중간을 식별하라. 대안적으로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고급 가젯CPU와 Heatsink에 관한 이것들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방치한다면, 먼지와 먼지 축적은 cpu를 과열시킬 수 있다.

그리고 압축 공기로 폭발 실패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먼지로 가득 차서 히트싱크 팬을 박멸하고 냉각 한판과 관련된 실제 먼지를 파낼 수 있다.

프로세서에 올 때 몇 가지 다른 사용 가능한 대안을 포함하십시오. 기본 옵션은 분명히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추가 전력의 결합을 원한다면 좋은 i5 또는 i7 설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 터보 부스트 기술 진보로 300 GHz로 실행된다.

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실행하는 데 있어 핵심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보이지 않는 마우스는 최신 발명일 수 있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당신의 노력을 수행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고 싶어 한다.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도 기능할 수 있지만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반대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좁은 검색을 거쳤습니다.실현하는 데는 데스크톱의 단점에만 집중해야 합니다.일상 업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정말 도움이 되는 장점이 되기 때문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렸을 때, 최신 버전의 컴퓨터 하드웨어는 속도를 눈에 띄게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장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이 선명한 컬러 자동차 HD 패턴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마더보드의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이 될 수 있다.

이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 더 좋을 수 있고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것을 가로질러 온다. 혁신적인 기계는 모든 보기 흉한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게 모든 하드웨어를 집어넣었다. 그러니 발을 더 들여놓을 수 있는 공간을 더 주고 싶다면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graph 기기로 이미지와 문서를 데스크탑 편집에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동기화할 수 있다.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와 연결된 데스크톱을 저장할 수 있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