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전략은 브랜드를 구축할 것이다. 이 브랜드는 다른 사람의 이름이나 붐비는 기업의 이름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빈티지 자동차는 브랜드를 얻지 않는 한 자동차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비디오 마케팅이 어떤 정보인지에 대한 느낌을 얻는 것이다. 어떻게 이렇게 가치 있는 일을 하는가? 이 동영상은 단순하게 유튜브에 가서 홍보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사용하는 마케팅 담당자가 만든 동영상을 확인합니다.유튜브를 이용해 모든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비디오를 내내 보여지는 유튜브 비디오를 가져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작은 카메라 수줍음을 타게 될 것이고 유튜브에서 당신을 볼 사람들을 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보여지지 않고 관련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스크린캐스트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그들은 다른 소셜 제휴 네트워크에서 비디오 링크를 시청할 자격을 얻는 것 외에도,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즉,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함으로써,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자원에 대해 알게 함으로써,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일단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것이 그것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준비하려면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다. 당신이 먼저 계정과 채널을 시작하거나, 혹은 당신이 기업뿐만 아니라 제품영상 당신 자신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한다.

당신은 이것이 판매 게시물로서 다른 사람들에게 마주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보통 훨씬 더 가까이서 자동화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

Tip 2는 당신이 올린 동영상 유형에 대한 것이다. 위에서 말했듯이, 많은 기업들이 유튜브에서 프로젝트를 업로드했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한 채 시도해 왔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거래에 비해, 당신의 거래에 비해, 몇몇 직원들이 관련된 재미있는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이다. 그것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감시하는 한, 어떤 것이든.

당신은 보통 사람들에게 바이아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 죽을 지경인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트위터 유튜브에서 사람들은 약간의 세부사항을 얻는 것을 돕는다. 모든 곳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너무 오랫동안 끌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가 짧고 포인트를 향해 있다면, 시청자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그것을 그들에게 제공하라. 또한 비디오가 짧을 것이고, 당신이 관련된 정보를 아주 적게 잘라낼 수 있을 것이다. 전체적인 내용 포함 및 비트

하지만 먼저, 왜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하고 싶은지 논의해보자. 소셜 네트워킹이나 소셜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십시오. 유튜브는 소셜 사이트인 비디오 사이트보다 높고, 소셜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을 때, 유튜브는 아마도 당신의 답이 될 것이다. 오늘날의 사이트 유튜브 마케팅은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것만큼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회전하기 때문이다. 콘텐츠는 훌륭하지만 뷰는 없는 동영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투브에 게시하는 데는 감각이 없기 때문에, 질적인 키프레이즈 연구에 매우 필수적이다. 좋아하는 선택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

항상 전 세계의 워드트랙터라고 알려진 구글 추적 도구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와 함께 그것을 수신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내놓는 것은 구글이 콘텐츠 소셜 증명 순위를 매기기 위해 배우는 것이다!사람들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그녀를 밀어붙이자! 활용의 힘!따라서 리트윗, FB는 좋아하고 공유하고, Pin은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은 네트워크에서 대화로 트래픽이 오는 곳이며, 그 다음 네트워크는 자신의 네트워크를 공유한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유튜브 구독자들이 도움이 될 동영상을 만들려고 시도하기만 하면 된다. 이것은 유튜브가 블로그에서 찾고 있는 트래픽, 판매, 수익을 얻는 올바른 방법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유튜브는 생산적인 온라인 시스템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유튜브는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유투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약간의 지원을 확대할 수 있다.

그것은 등록 회원이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웹 비디오에서 당신의 사람들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물론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확실히 많은 방법으로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