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수많은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들(트리시 스트라투스와 비키 프랫은 당신의 마음에 들어가지만 다른 많은 것들이 있다)은 실제로 모든 종류의 보텀 라인의 오락에 종사했지만, 비록 체력 디자인으로 성공하는 마법의 비밀은 없지만, 이 기사는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성공에 대한 계획에 가까운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요즘에는 더 나은 몸을 얻기를 원하지만 스스로 할 수 없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트레이너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피트니스 강사가 건강과 피트니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가장 빠르고, 가장 편리하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아직도 설득되지 않고 있는가?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두는 것의 몇 가지 이점을 여러분에게 공유하겠다. 여기 몇 가지가 있다.

그들은 개인화된 체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의 고객의 건강과 건강 수준에 따라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조정한다.

트레이너는 당신이 부상이나 특정한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여전히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다.

다음 습관은 매일의 명상이다. 여러분이 잠을 자기 전에 또는 매일 아침 시작하기 전에 15분에서 30분 동안 호흡에 집중하고 여러분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는 새로운 이미지를 스스로 보라. 여러분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경험하는 여러분 자신을 마음속으로 보라. 단지 여러분의 전체 건강의 변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다. 1-3-2 호흡에 집중하는 것은 특정한 수의 시간을 흡입하는 비율이다. 10초 동안 그 숨을 30초 동안 참아라. 20초 동안 숨을 쉬어라 이 호흡법을 연습할 때, 전반적인 건강의 변화를 보고 느끼세요

랙킷과 공은 사람의 몸을 톤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무게는 어떻게 활용되느냐에 따라 특정 근육 그룹이나 전신을 개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령으로 행해지는 이두근 컬과 삼두근 상승은 상체 강도를 도울 수 있다.

반면에 바벨 스쿼트는 하체 강도를 증가시키는 데 가장 좋다.

매일 운동하는 것이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건강의 길이다. 운동은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의 일상을 입력하라. 당신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긴장시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우리가 피트니스의 속임수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텔레비전,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인 신체 건강 장치, 방법, 전문가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매주 그들의 시스템으로 운동하는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

체력 전문가들은 당신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당신이 주어진 시간대에 무엇을 성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당신을 다룰 것이다. 이러한 목표들 중 일부는 당신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당신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 당신은 기분이 좋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완전히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았다면, 당신과 당신의 체력 전문가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으로 운영될 수 있다.

나는 이 운동이나 동작을 2년 동안 발견했다. 내 좋은 친구와 함께 돌아왔어. 우리는 결국 힘든 운동을 했고, 그의 트럭을 주차장 주변으로 밀어서 실제로 우리의 몸을 피로하게 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일 거야. 잘 먹혔어!우리는 거의 걸을 수 없었다. 내 친구가 트럭에 올라타서 조종할 것이고 나는 가능한 한 트럭을 밀곤 했다. 그는 때때로 내가 그에게 설명한 추가 저항에 브레이크를 사용하곤 했다. 만약 당신이 도와줄 친구가 있다면, 환상적인 운동을 할 것이다.

내 요점은, 당신은 서비스에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당신을 찾으려고 애쓰는 것을 생각하지 말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전에 행동하지 않고 반응하지 않기 때문이다!행운은 디자인에 의한 성공의 잔재다. 내가 어렸을 때 형이 나에게 말하는 데 이용했기 때문에 나는 너무 무서워서 예쁜 아가씨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물어보지 못했다. 윌? 그녀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오뿐이다. 그것은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그 대답은 오늘날 인기 있는 피트니스 디자인이 실제로 완성되지 않았거나, 몇 개의 작은 쇼에서 완성되지 않았고, 그것은 분명히 체력 디자인으로서 그들의 성공의 일부가 아니었다. 하지만, 주장은 가능한 사용법을 가지고 있다.

운동 일기는 당신이 시작해서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계속하도록 격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기는 당신의 인식을 높이 레깅스룸 고 당신이 실제로 성취한 업적을 추적할 것이다. 당신의 피트니스 추구를 당신의 최고이자 결정적인 목표로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체력 훈련 외에도 체급 훈련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가장 적합하고 건강한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치를 사용하며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풀업, 웅크리기,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