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사라질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삭제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노트북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그것은 당신과 함께 매뉴얼을 소유하는 것을 돕는다.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에는 매뉴얼이 있고,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를 올바르게 설치하는 방법에 관한 사진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고수하고 좋은 사람이 가야만 한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탑 컴퓨터다. 책상에 맞는 좋은 독립 노트북이나 Pc가 보급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외부에서 며칠 동안 작은 컴퓨터 버전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의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는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 시스템과 특별히 연결되기 때문에 보통 컴퓨터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위에 놓일 것이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어서 처방전을 받는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 정착하기에 훌륭하다.

컴퓨터 하드웨어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성능의 인기를 얻지 못한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실제 기본 사용은 현재 최고 수준이었고, 속도 증가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세계적 이익을 가져다 준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 나는 그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각 수업마다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사랑한다.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가지고 가서 AIM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 웰니스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과 함께 수업에 가져갈 수 없다. 그래서 기분 전환 나를 믿어라, 설명을 할 때 대체 펜과 종이가 없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해상도가 좋은 화면은 전력과 관련된 큰 것을 고수할 수 있다.

휴대용 컴퓨터에서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지만 쉽게 배수할 수 있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에 부딪친다. 이 컴퓨터는 매일 컴퓨터의 범주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 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보고 놀랐다. 이것은 특정한 다음 상위 게이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를 14% 증가시켰다. 속도(터보로 DX4850-27EU는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DDR3 메모리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을 제공한다.

키보드는 1TB 하드 드라이브, 그리고 모든 컴퓨터를 위한 많은 저장 공간을 의미할 수 있다.

1 장점은 이동성을 쉽게 운반할 수 있어 사람들에게 완벽할 수 있다.

가출 중인 사람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연설하는 데 뛰어나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멋진 데스크탑 컴퓨팅 장치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조깅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에 추가하여 속도 선호도에 관한 사람이 멀티태스킹을 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다.

어떤 연구를 완료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것은 제품의 품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의심할 여지 없이 지속될 것인가? 가장 좋은 품질의 액세서리는 무엇인가요?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서를 제공하는가?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저렴한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그 컴퓨터로부터 형편없는 기계를 받으면 실제 거래를 더 많이 한다.

온라인을 보면, 이러한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사이트와 관련이 있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많은 경우, 요금은 정보 기술이 점검되고 창조적인 것처럼 작동했을 뿐만 아니라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의 작은 금액이다.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손상될 가능성이 높은 노트북은 절도죄에 약하며, 개인 필요에 따라 매일 http://lavarwave.co.kr 도난당한다.

웹 카메라 : 컴퓨터보다 웹 카메라가 더 많이 연결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도록 인터넷에서 야후, 스카이프 또는 페이스북과 함께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친구 및 가족과 접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캠 구매를 고려할 때, 노트북에서 본 픽셀을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높고 이미지가 덜 뾰족 해집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 인해 데스크톱보다 훨씬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데스크톱에 더 많은 환기가 있을 수 있으며, 따뜻한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 Ge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