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교육 프로그램 – 이 과정에서 평범하지 못한 현재의 식당은 교육 프로그램이 부족하거나 교육이 없는 것이 태어날 때부터 사는 부분이다. 때때로 훈련은 결국 좋은 예가 된다. 그러나 급식 산업의 경우, 그것은 단지 한 가지 예 이상의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직원들이 위생, 식품 안전, 부분 제어, 조리 온도, 저장 온도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캘리포니아 해안의 극적인 경치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퍼시픽스 에지에서 적절한 저녁 식사가 있었다.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주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 참치 타르타레 빅터가 맛있는 스테이크 데서트를 주문한 것은 이 놀라운 땅콩버터와 캐러멜을 곁들인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음식 지출을 통제하는 방법은 조리법의 각 재료를 어떻게 비용으로 지불해야 하는지 알아내고, 조리법의 각 재료를 통해 얼마나 많은 양을 요구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이 재료에 대한 모든 가격을 합치면 당신은 그 메뉴 상품의 비용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모든 에피타이저를 위해 맛있는 신선한 봄 롤과 구운 블러섬 블러프 복숭아를 먹었다. 메인 코스에서는 새로운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라이징된 양파, 염소 치즈 피자를 먹을 수 있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가 들어간 채식주의 베리 과일 타트가 될 것이다.

그래서 식당이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나서 고객들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요리사를 고용한다.

그래서 그들은 그냥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몇 시간 안에 식사를 끝내거나 할인된 양을 먹을 수 있다.

대부분의 음식 서비스 운영에서, 음식 가격 브랜드는 당신의 총 저비용의 25%에서 35%로 상승한다.

당신의 인건비와 함께, 이것은 당신이 브라덴턴에서 실패를 제공하는 가장 큰 라인이 될 것이다. 아마도 식당들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매니저들은 그들의 음식 양을 통제하는 데 능숙한 현금을 가지고 있다.

가장 좋은 샌드포인트 레스토랑 중 일부는 시내 공항 호텔에서 가장 쉽게 도달하고 접근할 수 있는 걸어다니는 마을인데, 시내 중심부에서 온 많은 음식들이 확장된 트리니티 어 시티 비치인데, 시티 비치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 외에도 펜드 오렐레 호수의 놀라운 메뉴와 믿을 수 없는 경치를 가지고 있다.

브릿지 하이웨이 건너편 자메이카 제르크 샌드위치 헤드를 놓치지 마라. 왼쪽으로 1번가는 스타벅스, 스퍼드, 샌드크릭 그릴, 이바노스다. 남쪽과 서쪽의 한 줌 거리는 히드라 레스토랑과 블루문 파인 식당을 찾을 것이다. 식당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그들이 시작할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이것은 모든 새로운 판매업자들에게 명백하게 사실이다. 이자 지불을 보존하기 위해, 새로운 식당 주인들은 그들이 얻을 수 있는 최소한의 돈을 빌릴 것이고, 덤웨이터 그 후에 당신은 현금 흐름 위기를 겪게 될 것이다. 판매가 장밋빛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

음료는 음료수, 음료수, 음료수, 주스, 알코올, 그리고 다른 종류의 설탕이 든 음료는 단지 빈 칼로리일 뿐이기 때문에 외식하는 동안 위 근육은 이것을 피한다.

물(맛에 레몬을 첨가), 차나 저지방 우유 머천다이즈와 같은 것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기사에 있는 음료는 음료수를 마시고, 다이어트 소다나 100% 주스를 고수해야 한다.

나는 코네티컷에 살고 있고 보통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이 기사를 만들도록 강요받고 있다고 느낀다. 그리고 뉴헤이븐 카운티를 통과하는 식당들은 보통 반환 멤버로부터 오는 더 큰 보상보다는 단지 당신의 돈 때문에 그 기사를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식당들은 실패하는 고객들과 그들 자신보다는 오히려 일상적으로 많은 식당들이 그들 스스로 성공하고 있다.

나는 스스로에게 왜 레스토랑들이 성공하지 못하는가라고 물었다. 여러 번 그리고 여러 가지 이유가 생겨났다.

이것은 거래와 음식에 대한 실시간 앱이 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실시간으로 수백 개 이상의 출처로부터 온 모든 종류의 식사 거래, 레스토랑 거래에 대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보통 식당과 토착지에서 낮은 속도로 먹을 수 있다.

이것은 종종 여행을 하는 완벽한 앱 웨딩 신부들이다.

일단 돈 흐름이 둔화되기 시작하면, 식당 관리자들은 현금 보유고를 보존할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흠잡을 데 없는 최고 전략들은 문제를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그들은 가격을 올리거나, 부분 크기를 줄이거나, 낮은 품질의 음식들을 구입하려고 시도한다.

곧 그들의 명성은 나빠지기 시작하고, 판매는 더욱 낮아진다.

만약 당신이 스칸디나비아 음식의 팬이라면, 당신은 운이 좋은 푸켓이 스칸디나비아 방문객들의 상당한 몫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결과, 푸켓의 스칸디나비아 식당들, 특히 카타카론에서 이 식당들은 추가로 꽤 싸고 당신의 식사는 합리적이다.

공식: 노동/총 판매 비용(x 100%) 예를 들어 하루에 5000달러를 팔고, 그 날 노동에 1400달러를 쓴다면, 당신의 노동 비율은 1400/5000 = 028(28*100%=28%)이 될 것이다.

피자헛, 칠리스, 애플비, 판다로사의 몇몇 미국 식당 체인점들이 도하일지라도, 우리는 카타르에서 미국 체인점을 놓칠 만큼 충분히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