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구조 수술과 그에 수반되는 다른 모든 것을 거부했다. 의사들은 내가 화학요법을 다시 한 번 복용할 때 화학요법의 실제 사용을 약속하기 위해 갔다고 제안했었다. 대화의 평생 동안 우리는 나의 이전 화학요법 치료와 암이 빠르게 사라진 실제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그 시점에서 의사는 전문지식을 바꾸었고 모든 사람들이 화학요법이 내가 그에게 부탁한 육종을 치료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왜 어떤 특정한 모든 것을 통해 나에게 어떤 사람이 나를 치료했을까? 우리 회사를 치료하지 못하면 거의 죽을 뻔한 경험? 나는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초기 단계의 분류는 두 가지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첫째, 암 덩어리의 크기. 둘째는 암 림프절의 존재다. 덩어리가 2cm 미만이고 림프절에 암이 없을 때, 그것은 간단히 i단계다.

유방암은 여성에게 흔하며, 이 병과 친척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그 원인은 보통 유전자 결함 때문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완화 요인은 대부분의 암 병력을 가진 여성들이 다른 여성들과 같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더 큰 문제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도 있다.

여기 암에 대한 몇 가지 견해가 있다.

암을 적으로 볼 수 있을까, 당신이 소유한 것으로 볼 수 있을까? 하지만 당신은 암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그것을 충분히 표현하고 묘사하는 것이 가능한가?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그것을 질병이라고 부르고 나서 홍역과 같은 것을 생각하고 홍역 바이러스를 제거하면 정말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그러나 암세포는 신체가 암을 지탱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물질도 아닌 자신의 세포가 될 것이다. 분명히 당신의 암세포가 아직 불량하거나 결함이 있는 세포로 인식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암세포가 치유 세포를 상처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훨씬 더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암세포는 치유 세포를 상처입히고 있다.

세포, 치유 상처, 스트레스, 자극제 우선적인 일반적인 용어 불안 스트레스 사용과 같은 일반적인 행동은 물컵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다(몸은 우리의 마음을 포함하고 정확히 우리가 무엇인지)

24 관계 1차 분류원은 그 흔적을 놓쳤다. 내 팔뚝에 6인치나 되는 정맥을 태우는 것, 내일 5개월이 아직도 눈에 띄는 접촉에 고통스럽고, 8개월이 지난 지금도 그 정맥과 함께 사라졌다.

암을 검사한 후, 의사들은 ID가 치료를 한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우리가 하지 않은 화학요법과 방사선을 느꼈다. 그들은 내 인생의 다른 비율을 불구로 만든 현실을 회복시킬 것이다.

둘째, 그녀가 가치 있다고 느끼고 내면에 대해 강해질 때, 그녀의 몸은 외부의 퍼트맨과 함께 더 강하고 건강해질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된다. 긍정적인 생각과 감정은 과거에 있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를 바라고 있다.

암을 멈추는 요인은 조기감지로 조기진단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검진에는 여성용 유방조영술, 남성과 여성용 대장내시경 등 검사와 같은 검사가 포함된다. 만약 가계도가 없고 암의 조상이 낮을 것이고 다른 위험요인이 낮을 경우, 대부분의 의사들은 유방조영술이 40세에 시작하고 대장내시경이 50명에서 시작되는 암의 가계도를 항상 스며들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들의 주치의는 1B-(T1, 병원동행 N1, M0)단계를 사용하였고, 현재는 결합조직(라미나 프로프리아)의 층과 (근육점막) 아래의 얇은 근육층으로 전이되었다. 이때 암은 점막하(T1)에서 전이되었을 수 있다.

암은 위(N1)에 가까운 1~2개의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그렇지 않다.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했다(M0)

60 전화로 내 MIL을 위로하고, 그녀가 전화로 울고 있을 때 위로하는 것을 싫어해, 이 사진에 무슨 문제가 있어, 받아들일 수 있어? 나는 마침내 그녀에게 그녀의 행동을 함께 하도록 말했는데, 내 파트너와 나는 내 주변에서 아주 부적절한 균열을 말하면서 행복한 사람들이 필요했다. 만약 그녀가 나를 위해 그것들을 제거할 수 없다면 그녀는 밖에 있을 수 있고 슬프게도, 그녀는 그렇게 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지 못하지만, 눈암은 또한 피부 조직과 매우 유사하게 존재하며, 눈 조직의 윗층은 자외선에 의해 해로울 수 있다.

차례로, 안구내 흑색종이 발병할 수 있다.

당신의 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적인 암 유형은 망막모세포종이라고 불린다.

암은 단어가 될 수 있고 명사와 함께 행동을 할 수 있는 명사가 될 수 있고, 실제로 무엇이 아닌지 알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의자에 앉아 어떻게 하는지 배우려면 의자가 무엇인지 알아야 하고, 앉는 것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 암은 입 안이나 입술이나 잇몸 부위에 있는 덩어리, 돌기, 붓기, 두껍게, 지각, 침식 또는 거친 반점이 일반적으로 빨간색, 흰색 또는 두 가지 색상이 모두 나올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단서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