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추가 지불 예상치 못한 현금으로 들어오면 이 현금을 사용하여 대출에 대한 추가 지불을 악화시킵니다.이 금액은 원금 대출의 감소로 갈 것입니다. 즉, 원금에 속한 잔액과 이자가 아닌 잔액은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추가 돈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추가 지불을 하면, 당신이 지불해야하는 대량 모기지 지불은 이자율로 구성되며, 극적으로 감소합니다. 그러나 다른 지불을 하기 전에 주택담보대출 계약서에 대출금 전액을 먼저 지불하는 것에 대한 어떠한 요금도 포함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택대출이 주택대출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주택대출이 주택대출과는 크게 다른 것은 보통 주택소유자가 자기 집에서 관련한 금액일 수 있다.

그 금액은 한 사람의 지불증가 기간으로 인해 증가한다.

당신이 주택대출로서 더 많은 지불을 할수록, 더 많은 주택대출이 더 많다.

시간이 걸리고, 또한 필수적인 세부사항을 얻지 못한다.

그것은 펜과 종이를 가지고, 차이점 안에 적어두는 선택이다. 또 다른 요점은, 사람이 실제로 다른 서비스를 비교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큰 저축을 초래한다.

그리고 이 저축은 시간, 마찬가지로 돈, 그리고 바라건대 1만 달러의 저축이나 증가와 함께 하는 것이 아니다!

전환형 주택담보대출은 고정금리와 가변금리 중 더 건강한 부분을 결합한다.

조건상 가변가격에 대한 작은 구성 요소일 뿐이며, 시장장소 금리가 효과가 있다면 저축을 가져올 수 있다.

PMI를 피하십시오 – 그래서 PMI는 민간 모기지 건강 보험 보험 적용을 의미한다.

많은 기관들은 20%가 월 지불로 사용되지 않은 차입 약정에 PMI를 휴대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PMI는 은행 프로그램을 위한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 집에 대해 20%를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당신이 대출금을 지불할 때까지 매달 당신에게 더 가벼운 지갑을 의미한다.

원칙상 80%로 제2저당권을 찾아 계약금의 일부 또는 전부로 활용하면 월 PMI 수당 지급을 없앤다.

주택의 평가 가치는 대개 대출에 대한 보증이다. 지금 당신이 주택 담보 대출 재융자를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평가 가치가 얻었는가 보통 당신은 평가 가치의 80%를 재융자할 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이 이상일 수 있고 당신은 오래된 대출이 문제가 되지 않는 새로운 대출을 지불할 수 있다.

민간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그들은 둘 다 혜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묶는 것은 현재 이자비용 고정금리, 기본적으로 이자율이 실제로 어떻게 설정되는지를 의미하며, 더 나아가 대출자의 평생 동안 더 많은 이자율이 지속될 수 있다.

조정 가능한 이자율은 매우 조정가능하며, 이자율 변화할 때마다 대안적인 대안은 당신이 미래에 일어날 잠재적인 미래에 일어날 것이라고 정확히 당신이 느끼는 것에 달려있다.

연습은 거의 줄어들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80/15/5 대출을 받는다. 그리고 나서 주택 금액의 15%를 더 높은 이자로 대출한 다음 5%를 낮추거나, 아니면 80/10/10을 내 마지막 집에서 80/15/5를 선택했고, 잘 해결되었다. 결국 주택 자금 조달에 대한 사람들의 비전은 세금 공제될 수 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의 13%나 어떤 식단 계획도 우리를 크게 괴롭히지 않았다. 나는 왜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만약 집이 팔린다면, 역대출이 상환된 후에 머무르는 모든 주식은 차용자와 차용자 부동산에 분배되고 대출 상환 금액은 당신의 집과 관련된 금액을 초과할 수 없다.

이러한 차이는 대출자의 대출자와는 눈에 띄지만 일부 일반적인 측면은 기본이다. 우선, 20%의 예금이 제2의 주택에 필요하다. 대출자의 신용카드 이력과 대출은 의무적인 것과 함께 조사된다. 이러한 요인들을 결합하면 대출자가 필요한 금액에 대한 자격을 언제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주택 대출의 유형을 볼 때, 당신은 당신의 점수 지위를 얻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깨끗하지 않은 신용 이력이 있다면, 아마도 당신의 FHA 주택 대출을 목표로 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주로 대출의 유형이 신용등급에 대한 나쁜 신용등급에 대처하는 사람들에게 좀 더 관대하기 때문이다. 반면에, 전통적인 대출은 신용등급에 대한 몇 가지 부정적인 보고서조차도 넘어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등급

좋은 소식은, 많은 대출자들이 당신에게 주택담보대출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결과는, 당신이 꿈을 꾸기 시작하고, 당신의 꿈을 제대로 실현시키는 것을 돕는다는 것이다.

주택금융의 새로운 유형을 선택하라. 기간에 따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이 많다. 주택담보대출의 총비용은 지원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