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비즈니스에서 상당히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얻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 호의를 수행하고 Gateway에 디자인을 제공하십시오.

길에서 외출하는 동안 파일을 생성한 다음 집으로 가서 어떻게든 다른 컴퓨터로 보내야 한다.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여 반대편으로 전송하거나 또는 사용자와 가족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두 대의 컴퓨터를 추가로 대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재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 시스템과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위치를 찾을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당신의 포켓 PC에 추가될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함께 빗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큰 사용 능력을 갖게 한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넣을 수 있다.

아마도 지금 많은 사람들이 GPS를 넣을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감시 카메라뿐만 아니라 카메라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치울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교체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노트북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을 인터넷을 검색하여 사람들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10위 리스트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어떤 것이 적절한지 알아야 한다.

또한, 당신이 시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아마존과 그들의 컴퓨터를 방문하는 것이다. 각각의 사람들이 스타 등급을 빠르게 깨닫는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 이 특별한 것은 등급이 높을수록 더 인기가 높다!

노트북 컴퓨터가 노트북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일 때, 그리고 노트북은 휴대하기 쉬운 휴대성 이후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러나 이제 노트북 대체 솔루션인 노트북을 제공한다.

그들은 데스크톱 기술과 같은 거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데스크톱은 더 강력할 수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당신이 문자열을 그릴 필요가 있는 곳에 정말로 그것을 이동시키고 있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휴대할 필요가 있다면, 그리고 그것을 얻기 위해서. 노트북 사용 가능한 최고 성능 연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PC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현재 컴퓨터가 실제로 다운되어 있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업무량에 앞서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이다.

하드웨어의 증가는 더 이상 큰 포용 성능을 산출하지 못하며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현재 높은 속도로 인해 대부분의 몸캠피싱 데스크탑 사용자 메모리에 대한 실제 세계 이점의 결과 증가 속도: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탑을 어떤 구성 요소로 접하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어떤 구성 요소에 따라, 어떤 구성 요소가 기술적으로 완성될 수 있는지, 어떤 것이 확실히 생각할 때, 메모리를 고려하라. 컴퓨터가 제공하는 이점 만들기 원하는 사진 및 비디오를 더 많이 만들수록 기가바이트는 최대 볼륨 메모리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기 위해 중요한 모든 요소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팬: 케이스에 먼지가 쌓일 수 있고 부품 팬이 시끄럽게 할 수 있는 원인이 되고 타이어 통조림 공기는 여러분의 친구로서 여행 먼지를 터뜨릴 수 있다.

통조림 분위기를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포함하더라도 송풍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를 회전시킬 수 있다.

실제 공급에 불어넣을 때 케이스 그릴 위에 뭔가를 올려놓고 청소하면서 팬 블레이드를 잡도록 한다.

매장: 현지 미디어 또는 컴퓨터 매장 이동 판매원과 대화한 이후 좋은 제품이며 컴퓨터에 대한 조언을 얻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 무엇인지, 1의 혜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혼자 어떤 유형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더 짜증나거나 악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줄을 서서 당신이 당신과 함께 생성한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가격표에 더 집중한다.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공짜로 어떤 것이든 완전히 잘못된 신호다.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와 함께 노트북, 또는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실제 모니터를 판매한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보존과 관련된 것을 결정하라. 여전히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옵션

검색: 우선, 사람들이 가장 좋은 데스크톱으로 여기는 것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십시오. 당신은 10l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