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더 작은 고용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한 비디오 카드 파워 Refresh rate, 전용 램, 그리고 우리의 몸캠피싱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진보되고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이 필요하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된 먼지와 먼지 축적이 CPU를 과열시키고 고장나게 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할 수 있다.

당신은 방열팬을 치우고 방열판에 관한 흙을 파야 한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당신이 더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PC를 포함한다.

모든 작업은 쉽게 수행될 수 있고 또한 일상 업무도 보통 장애물 없이 관리된다. 소니 VAIO J 시리즈와 동일한 기능은 호환성이 확장되어 접근성이 상당히 향상되며 1080p 해상도가 우수하며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개인이 제출할 단순한 룩을 가지고 있다.

이 소니 데스크탑 개인용 컴퓨터

그리고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는 같지 않을 수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또한 내 비디오가 실제 큰 화면에서 어떤 모습일지 발견하여 그 관계가 즉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실제 행성 과정을 손상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말은 매우 드물게 들을 수 있다.

불행하게도 경량 데스크톱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

공간 – 이 경우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하고 있다면 사용 가능한 공간이 얼마나 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많은 구성 요소가 타워가 되기 시작한 것을 찾으려는 출판물 안에 하드웨어를 잘 보관해야 한다면 미니 케이스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하드웨어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시스템과 관련된 과열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환기를 할 것이다. 베어는 당신이 마더보드, 에어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이다. 컨디셔닝 등

예를 들어, AOL은 개인용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AOL 회원에게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몇 주 동안 제공하는 것과 같은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검토하라!그것은 28680달러의 좋은 거래로 해석된다. 그래서, 어떤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뛰어내리지 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사용 가능한 가장 저렴하고 최적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주의하라.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크기와 무게 때문에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에 속하는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쉽다. 만약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있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 데스크톱을 훔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단지 당신이 선택한 것은 개인이 아닌 작업용 컴퓨터의 비밀번호 은행에서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기 때문에 개인이 접속하지 않고 새로운 데스크톱에 들어가지 않기 위해서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에 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허락

런에 대해 작업하기를 원한다면, 책상 위가 가지 않아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함께 가지고 다니는 정보를 가진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할 것이다. 다른 파일을 고려하여 컴퓨터 어딘가에서 작업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고가의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면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기업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공을 위해 일부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수리를 위해 직접 개발하십시오. 게이트웨이에게 부탁하고 사냥을 하십시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LCD 유모차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전자는 일반적으로 매우 비싸다. 따라서 화면 품질이 높을 때 실제로 노트북과 일치하기 어렵다. LCD 화면은 부피가 큰 CRT 모니터와 비교했을 때 단순히 더 잘 생긴(두말할 것도 없고, 눈에도 더 쉽게) 수록된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간주한다고 확신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심지어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운반할 수 있다.

그러나 거의 모든 개선과 가격은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가깝게 깨진다.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을 탐색하는 이 좁은 과정을 거쳐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있어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되는 마음은 일상 업무를 완수하는 데 필요한 훈련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