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담배 연기로 인한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그리고 검미 찌꺼기 같은 것은 몇 가지 값싼 수표다. 내 말은,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물을 내리는 기술을 가진 한쪽의 플러시 핸들의 증가된 수준처럼 보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성분에 관한 것처럼 보이는 먼지 축적을 가지고 있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흙 토끼를 가지고 있다.

매장: 모든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들에게 좋은 팁을 주고 컴퓨터 프로세스에 대한 훌륭한 팁이 될 수 있을 때 이런 종류의 것은 훌륭하다. 즉,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무엇이며, 각각의 혜택은 정확히 무엇이며, 어떤 유형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말해준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지원으로 유명합니다. 델 컴퓨터의 잠재적인 방해는 많은 제한된 선택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고, 종종 꽤 비싼 부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공급자가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을 설정하여 가격을 조정하는 것과 같은 수준으로 유지합니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을.

또 다른 연구 대상은 제품 품질입니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지, 어떤 컴퓨터가 지속될지, 어떤 컴퓨터가 그렇지 않을지? 가장 높은 품질의 속성은 무엇인가? 데스크톱 PC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서를 제공하는가?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마다 덜 흥미진진하다. 현실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이것들 중에서 형편없는 기계를 발견하면 실제 거래를 하는 것이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는 것으로 전화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이러한 종류의 노트북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여전히 휴대하기가 더 빠르다. 그러나 그의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모든 개선과 비용 중단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DVD/블루 레이: 무료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경쟁자를 소유한 가정용 PC를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에 대해 주의하는 것이 최고다. 컴퓨터에 대해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다룰 수 있는지 확인하고 확인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1 지역의 많은 다른 지역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2 지역은 영국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 영화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서 당신의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원하는 최고의 품질과 할리 데이비슨을 구입하면 높은 디프 영화를 보기 위해 멋진 것을 주기 위해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공급되는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영상을 만들고 편집하는 것으로 입증된 컴퓨터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디지털 디자인을 확실히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브랜드-뉴 유형의 컴퓨터는 아마도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뛰어난 그래픽 전화 카드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하는 다양한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비싸게 작동한다.

에너지 유저 컴퓨터는 정확히 당신이 무엇을 포함하느냐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의 범위를 가질 수 있다.

이 컴 몸캠피싱 퓨터에서 당신이 하고 싶은 종류의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크레이그리스트로부터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다양한 중요한 점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이 점들 중 몇 가지는 아래에 개략적으로 설명되어 있는데, 개인이 상당한 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휴식을 취하고 주말이나 하루만 랩톱을 끄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해야 한다는 저장장치와 메모리가 잘 갖추어져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저장고가 제공되지 않으며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노트북의 비용을 전후하여 직원들을 개선시킬 뿐이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AMD 64 프로세서의 활력과 250MB 하드 드라이브의 작업을 결합하여 800 달러 절감, 기술 시계 – 실제 군중이 만족하기 때문에

무선 데스크탑 카드 안테나가 개인용 컴퓨터의 뒷모퉁이에 위치하더라도 기존 액세스 사실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범위를 높이기 위해 설정된 라우터 또는 액세스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켓 PC, 소형, 단순하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 시스템에서 작동하는 포켓 PC.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현재 당신의 포켓 PC를 향상시킬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과 빗질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공급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지금 카메라와 아마도 비디오 보안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노트북을 맛있게 만드는 것은 작은 노트북이다. 그것들은 작은 노트북이다. 풀 컴퓨터는 작은 크기의 편리함을 위해 만들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언제 저장하기에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