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주로 두 종류의 당뇨병이 있는데, 원인은 혈류와는 다른 항체들에 의해, 그 원인은 일반적으로 제1형 당뇨병의 췌장에 대한 바이러스 공격이다. 현재 췌장을 공격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몸이다. 췌장은 신체의 장기들 중 하나이다. 인슐린을 신체가 혈당 변환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혈당을 에너지로 전환시킬 수 없는 에너지로, 당분은 결국 혈류에서 충분히 높게 쌓여서 내부에서 몸을 파괴하기 시작한 윤재승 다 제1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정상적인 치료법이 그것이다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혈당을 억제하고 어떤 음식이 혈당을 악화시키는지 아십니까? 충분히 먹고 있니? 칼로리를 제한하려고 노력해 보셨나요? 너는 물을 충분히 마시고 있니?이렇게 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하고 싶다는 뜻.이것은 식습관과 운동습관을 바꿀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생활습관을 바꾸라는 뜻일 수도 있다.

혈당 수치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체중도 조심해야 한다.

가족력: 당뇨병이 발병하는 이유 부모, 언니, 오빠, 아이가 당뇨병에 걸리면 10배까지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이것은 가족력이 없는 사람과 비교된다.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일기를 굳이 보지 않는다. 그렇다면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혈당 일기를 체크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그에게 당뇨병 관리가 일방적이지 않다는 결과를 보여주도록 그에게 상기시킨다. 당뇨병 관리를 더 잘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당신의 의사 사이의 협력이 필요하다. 또는 찾거나.왜 당뇨병에 대해 아는 사람이, 그리고 당뇨병에 대해 이해하고 돌보지 않을 때 어떻게 그것이 인체를 파괴할 수 있는지를 아는 사람이, 그들이 더 나은 자신을 돌볼 수 있도록 그 병에 대한 교육을 받으라고 누군가에게 권할 때, 그들은 그렇게 하기를 거부한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로부터 조언을 얻기 위해 선택한 친구, 끔찍한 아이디어와 함께 알고 있다.

장애 – 엄청난 양의 오보가 있다.

종종 그들은 당뇨에 관한 책을 읽거나, 10분 동안 TV 의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고 말할 것이다. 아니면 의사로부터 단지 견인을 받았다. 이것은 도대체 무슨 의미인가? 환자는 무엇을 봐야 하는가?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무엇을 봐야 하는지에 대해 교육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알지 못한다!알다시피, 지난 50년 동안 다이어트에 대한 만트라는 저지방 음식을 먹고 통곡물을 소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통계는 우리가 100년 전의 통곡물을 덜 먹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당뇨병이 100년 전의 것 보다 더 많다는 것을 안다. 그것이 무엇을 말해주는가? 저지방과 고곡식을 먹는 것은 아마도 당뇨병이 유행하는 바로 그 이유일 것이다.당신은 여러 끼와 간식을 먹어야 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먹는 것은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설탕과 지방 섭취를 줄이고 높은 섬유질 식단을 따라야 한다 섬유질은 야채, 통곡물, 과일에서 나와야 한다당뇨병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제1형 당뇨병과 제2형 당뇨병은 청소년 당뇨병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 형태는 성년 전이나 유년기에 나타나지만, 어느 연령에서나 시작될 수 있다.

제1형 당뇨병은 사람에게 나타나는 것과 같이 혈류로 들어간다.문제는 췌장당뇨병이다.제1형 당뇨병의 경우 췌장의 세포가 pr.면역체계에 의해 세포가 파괴되기 때문에 인슐린도 없고 너무 적게. 제1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은 인슐린을 주사하거나 주입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의 식단과 운동량을 주시해야 한다.

첫 번째 위험 요인은 당신의 가족력을 트윈스가 1형 당뇨병과 2형 당뇨병의 위험을 평가하는데 이용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1형 당뇨병을 가진 한 쌍둥이가 2형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50%이다. 다른 한 쌍둥이가 2형 당뇨병에 걸리면 다른 쌍둥이가 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혈당 수치를 체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을 것이다. 병이 잘 조절되지 않으면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고 신장 기능의 상실을 초래할 수 있다.

뇌졸중과 심장마비의 주요 위험 요인이다. 하지만 암스트롱은 혈당 수치를 체크하는 것이 가장 흔한 이유를 말한다.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베티는 감염된 발을 위한 것이다.건강한 사람에서는 포도당이 소화관을 통해 혈류로 들어가서 체내의 모든 세포에 들어갈 수 있게 되지만, 포도당이 세포막을 단순히 통과할 수는 없다. 췌장이 이 안에 들어 있는 곳은 언제나 당분이 혈류로 들어가면 췌장이 인슐린으로 알고 있는 호르몬을 분비한다.

이 호르몬은 그들이 혈류로 들어갈 수 있게 한다.

혈류에서 체세포로 포도당을 만들고 조직을 활성화하다 포도당이 세포에 존재하여 에너지로 쓰이거나 글리코겐이나 지방으로 변화하여 체내에 저장한 후 그렇게 함으로써 혈당 수치를 낮추고 췌장이 인슐린 발출을 멈추게 하여 혈류로 들어간다.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