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복사본으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작업한 모든 웹사이트 트래픽은 당신의 위치로 출발하기 위해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두 가지 특정한 일 중 하나는 구매하고 당신은 그 안에서 단일 시간 수수료가 된다.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계속 가서 퇴장한다.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해야 하는데 실제로 적용하지 않는 것은 충격적이다. 계획을 실행하고 구입한 제품을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즉,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획득한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 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든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즉,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추측해 보라.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배우도록 하라. 먼저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따를 때마다 당신은 10센트 또는 10센트를 받을 수 있다.

상인 웹페이지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씩

목록 작성 : – 더 많은 목록을 가지고, 더 큰 돈을 가지고, 당신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있을수록, 당신은 사이트 방문객들이 거의 모든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 이러한 유형의 사용자들은 당신의 제휴사인 일방 링크와 함께 설정된 후속 이메일 실행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제휴사인 옵션 구매를 하도록 흥분시킨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 05%는 히트작마다 지불되는 금액이다. Seeking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치료 프로그램을 찾는다. 지불된 양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볼 수 있듯이, 평균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것이 왜 중요한지 이제 깨닫는다.

계열사 마케팅이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을 잘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찾는 것뿐이다. 하지만, 계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인터넷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통해 나타나십시오. 오타가 없는 숫자와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작성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당신의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적절한 헌신과 시도와 함께, 당신은 이 두 제휴 마케팅의 완벽한 혼합이 거주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부르는 사업과 관련하여 매우 수익성이 좋은 것이 될 것이다. 적시에 포함된 웹 존재, 관련 및 유익한 내용 관련 기사, 제품 검토, 업계 뉴스, 주요 인물 인터뷰 또는 남성과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실제로는 그 원천이 된다. 이 일을 진짜로 하고 싶은 장기적인 파트너를 위해 그 안에서 공연하거나, 아니면, 단지 몇 달러만 빨리 하면 되는가?

제품 출시를 위해 크랙을 할 필요는 없다. 제품은 이미 그곳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많은 팬들이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스타를 얻기 위해 여러분을 확장시키는 것만큼이나 어려울 수 있다.

특히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신참들에게 말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 -05%는 모든 사람들이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신청서를 찾기 위해 프론을 때리는 금액이다. 지불된 수는 어떤 종류의 신청서도 아니다. 수치를 통해 볼 때,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높은 이유를 이해하라.

모든 프로그램은 매우 다르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매달 수표 시험을 발행하고, 어떤 사람들은 매 분기마다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맞는 수표를 선택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정하고 있다.

이것은 사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가지 않을 것이다. 웹사이트 링크가 그들을 온라인 마케터로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들을 이용하는 것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의심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온라인 상점이다.

프레드는 빌을 자극한 당신의 계열사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블로그를 만들었고, 단지 행사 사이트와 관련된 많은 수입을 설계했다. 그는 구매자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것을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