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커리어와 관련된 점수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2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압박감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공격 결과로부터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나은 수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한다.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간 위치에 기여할 필요가 있다.

그는 몇 년 동안 일을 할 수도 있고, 그래서 이 드래프트의 시작에서 팀들이 그를 교환할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확실히 11번도 안 되는 도루이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그 팀들 중 하나가 될 수 없을 것이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근처의 NBA 팬들이 1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프라임타임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을 통해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나 덩치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의 선발로 누구를 선택할지는 꽤 이용 가능한 선수가 될 수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게임에서 그는 한때 100pts를 아주 적게 득점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들이 그의 전체 프로젝트의 nba 게임을 포함해서 한 번도 반칙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키가 7피트 이상이었고, 일종의 가젤을 달리고 점프할 수 있었고, 다운사이드 윌에 위치한 두 발로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T는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 특히 플레이오프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로서 기능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는 사실상 무패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볼 플레이어를 헤딩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으로 보이게 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서부 게더링 더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의 최종 플레이오프 진출 13 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되면 덴버가 혼혈이 되어 한 자리를 열어놓을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플레이 오프 Yesh에 속한 바깥에 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emphis 또는 Clippers가 바로 다이빙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을 한번 시도해 보나요? 비록 예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보통 꽤 도전적이어서, 일정이 너무 고달프기 때문에 플레이오프가 끝날 때까지 팀 동기를 추측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결정될 때까지만 추측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경기에서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보통은 달성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차라리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변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싶다. 헤스는 큰 리바운드 선수로서, 코트를 밟을 때마다 3중 2중 위협을 가한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바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사실상 웃긴 수비수들이 감히 감히 때때로 촬영할 수 있는 그는 점프 슛이 부족하더라도 지난 시즌 축제에서 여전히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톰슨은 개인이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11번으로 가장 많이 이용될 워리어스 헤스가 69명의 호리호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점이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무거운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크다. NBA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스포츠와 팀이 방문자와 함께 한다.

어떤 스포츠와 팀은 이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완고한 팬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팀 색상으로 장식된 그들의 집을 얻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좋은 스포츠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미국에서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나는 그들이 인터넷에서 다른 곳에서 하는 것을 안다

켄터키 주, PF/C, DeMarcus Cousins – 이번 연도 드래프트에서 Cousin 블랙티비 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된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변의 훌륭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으로 초기 이슈들은 NBA 경쟁자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가 등장하면서 역사의 일이 될 것이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리고 수비진은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놀라운 점은 레이아웃이다. 대부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