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기서 일하면서 쓸 수 있는 것을 운동하라 예산을 가지고 각 제품을 여러 부분으로 분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의식, 리셉션, 꽃, 음식, 결혼 허가증 등에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지 선택하고 싶다. 당신이 함께 일하고 있는 필수품이 무엇인지 알 때,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종이에 적어서 계산할 수 있다.

단지 그것을 머릿속에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모든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충분하지 않다. 서면으로 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몇 번이고 설명할 수 있다.

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의 가치를 이해한다.

하지만 그들이 종종 그들을 고용한 사람들에게 무시당하지만, 우리는 슬프게도, 우리는 공급자들에 의해 무엇이 적절하고 기대되는지에 대해 완전히 연구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특히 그것이 사진작가들과 관련될 때, 우리는 그들을 고용하고, 돈을 지불하고, 사진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이 모든 것을 계획하고 나면 쇼핑을 가서 모든 것을 가격을 매겨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에 얼마를 쓸 수 있는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 세부 사항들은 낮은 예산의 계획 결혼식 행사를 준비하는데 필수적이다. 그것은 당신의 꽃, 장식품, 신랑을 위한 턱시도, 그리고 신부 가운을 포함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웨딩 포럼을 살펴보십시오.메시지 게시판은 여러분과 같은 일반인들로 가득 차 있으며, 결혼식 행사는 예산에 의해 제한된다. 이 긴밀한 이웃에서 회원들은 개념과 팁을 서로 공유한다.

공식적인 결혼식 행사 리셉션 기능의 장식은 일반적으로 높은 은색 꽃병이나 장미의 무성한 스크린에 있는 장미나 난초와 같은 정교한 꽃들은 완벽한 테이블 디스플레이 스크린이다. 훌륭한 도자기로 테이블을 설정하고, 크리스탈 스템웨어를 반짝이며, 다마스크 테이블 리넨에 은을 비추는다. 방문객 명단의 크기에 따라 밴드나 작은 오케스트라가 결혼식 행사 리셉션을 위해 놀라운 음악을 만들 것이다. 저녁 마감 여러 층으로 된 키 큰 하얀 웨딩 케이크를 들고

기독교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교회에서 엄숙하게 행해지고 힌두교 결혼식은 성스러운 불꽃 주위에 있는데 대조적으로 시크교 결혼식은 구루드와라에서 행해질 필요가 없지만 시크교도의 영적 책이 가져온 큰 홀에서 행해질 수 있다.

당신이 저축한 비용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라.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당신은 작은 결혼식을 계속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꿈의 결혼식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병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와인리에게 맞춤 레드 와인을 주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 병을 주문할 수 있다.

또는 만약 당신이 어떤 와인리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와인 가게에 가서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어떤 적포도주를 구입할지 훨씬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병을 개인화하고 싶다면, 당신은 화이트 와인 가게에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백포도주를 작은 병에 담아서 방문자들에게 선물로 이상적일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문 사진작가에게 결혼식에 대한 팁을 주는 것에 관한 한, 이것은 솔직히 커플과 성인용품 아무도 할 필요가 없는 선택들 중 하나이다. 당신은 사진작가에게 팁을 줄 의무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단지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이것은 종종 끈적끈적한 주제다.

완벽한 가운을 사용하기 위해 예산을 철저히 책정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장치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말라. 만약 당신이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부 가운보다 이러한 작은 필요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신발은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자주 비싸다. 특히 당신이 결혼식을 위해 특별히 다른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전문 가게나 가게에서 그것들을 구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로켓, 귀걸이와 같은 귀중한 보석을 입고 싶다면. 당신의 지출 계획에서 이러한 비용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베일이나 머리카락에 착용할 계획인 다른 물건들도 마찬가지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항상 좋은 친구들로부터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런 것들을 얻을 수 있다.

물론 그렇다고 하셨죠. 결국, 당신은 평생 이 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결합을 축하하기 위해 겨울 시즌의 가장 좋은 시즌을 선택했기 때문이고, 겨울 시즌 예비 신부가 되고자 하는 당신의 꿈은 실제로 현실화되었기 때문이지요. 당신은 더 이상 나을 수 없을 겁니다.

화창한 날 야외 결혼식은 종이 등불을 가진 파라솔이 의식이나 리셉션 웹사이트를 장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것은 잘 조정되고, 멋지고 이상적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고, 이 화려한 날은 어떻게 닮을지 다재다능할 것이다. 그것은 꽃, 복숭아 조합과 다른 장식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현대적인 배열을 선택할 수 있고, 플로우로 만들어진 표준 배열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