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가 절대 배타적이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아닌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판매자는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할 경우 해당 항목의 작동 방식의 예로 끊임없이 구성해야 합니다.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계열사로 오피 서 실제로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을 성공시키려면 이상적인 항목을 선택해야 한다.

즉,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즉,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조직하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반면에, 조직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인정될 때까지 지불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만 지불한다.

당연히 빌은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당신의 첫 달러를 얻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개의 게시물이나 두 개의 게시물을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소비하는 대신에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에 투자할 것이다. 당신은 대부분의 최신 방법과 포인터 외에도 새로운 방법을 계속 찾고 시장 뉴스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잃지 마라.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사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체크아웃하고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그것 때문에 당신이 발견한 모든 방법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당신은 총체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여러분에게 모두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여러분의 지원 그룹에서 개인들을 경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발견하고,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라.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쌓기 위해 발견한 것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훨씬 덜 유익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율적이 되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며, 또한 AdWords 광고도 나타나기를 원한다.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틈새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