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부분의 고급 전화나 영리한 전화기는 터치 스크린 기능을 가지고 나오고 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손가락을 사용하여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검색하는 동안 전문적이고 우아하게 보일 수 있게 해준다. 모든 터치 스크린 전화기는 타이핑의 편리성을 위해 스타일러스가 있다.

휴대폰은 또한 여러분이 길을 잃거나 발이 묶이는 것을 막아준다. 여러분은 휴대폰 없이 큰 길을 잘못 가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차와 트럭이 아무데서나 고장나는 건 어때? 요즘은 우리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이상적인 도로로 돌아가도록 도울 수도 있고, 심지어는 휴대폰으로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서 여러분을 선택하거나 견인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것들을 상상할 필요도 없다.

스마트폰은 값비싼 키즈일 수 있다.

키즈들은 그들이 실제로 보낸 문자의 수나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동안 사용하고 있는 분 수를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부모들이 터무니없는 청구서를 지불하도록 남겨둔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복권과 비슷한 스크래치오프 카드를 구입하면 시간이 부과될 수 있다.

카드를 긁어모은 후 PIN 번호가 있고, 전화기에 입력하면, 당신의 회의록은 업데이트된다. 엄마와 아빠들도 마찬가지로 요구 사항이 있으면 회의록을 고용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회의록은 선불폰처럼 간단히 만료되지만, 그들은 6개월마다 설정을 명시하고 있다.

현재의 잔액을 업그레이드하면 전화기는 끝나지 않는다. 분당 요금, 025달러에서 035달러까지, 당신이 획득한 전화에 따라, 그리고 물론 단점은 일상적인 휴대폰 계획으로, 당신은 분당 약 0.15달러를 지불할 가능성이 높다.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점은 많은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들은 자신을 홍보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광고 타겟팅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오래된 휴대폰을 현금으로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의 목록 개발,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 우편물 발송, 그리고 당신의 지불을 모으는 것이다.

전화기는 그 크고 부피가 큰 휴대폰보다 훨씬 작고 무게가 가벼워진다. 그들은 주머니나 가방에 있는 어떤 공간도 차지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시계폰이 여전히 당신의 손목에 있다는 것을 거의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휴대폰 포르노는 가장 중요한 문제다. 당신은 수많은 사건들에 대해 들었을지도 모른다. 이제 부모들은 그들의 지위를 보여주기 위해 모든 새로운 혁신을 가진 최신 오피스텔 후기 모바일을 아이들에게 제공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아이가 그의 침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나는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이 어떤 더러운 사업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지 추적해야 한다고 믿는다. 어떤 네트워크(제공자)가 지원되는가? 때로는 선택의 통신사부터 시작해서 기존 단말기 옵션에 대해 작업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때도 있다.

마찬가지로 일부 전화기(삼성지터버그 J와 같은)는 자체 공급자 네트워크와 함께 온다. 이 모델에는 단점과 장점이 있다.

그러나 보통 전화가 정기적인 통화율로 활용된다면, 정기적인 월간 전략은 많은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나에게 달려있다면, 나는 먼저 내 통신사부터 시작한다(우리 가정은 주로 이익을 얻기 위해 1대 1을 사용한다). 가족 및 친구 전략) 우리 네트워크를 다루는 고위 친화적인 전화기를 발견하지 못했다면, 나는 내가 좋아하는 통신사와는 무관하게 전화/기능을 볼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휴대폰이 개인의 성공을 이루기 시작했을 때 바뀌었다. 단발성 휴대폰은 실제로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도달하기 정말 어려운 사람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당신이 지금 당장 그와 접촉할 수 없기 때문에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사실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사실상 모든 휴대폰이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결국 문제가 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할 수 있는 많은 일들. 당신은 사람들의 불법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구나 락커룸을 마주하고,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어쩌면 더 나쁜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

유튜브의 부상과 다른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서비스로, 그것은 쉽게 웹에 업로드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다.

그것은 사생활의 문제를 야기한다.

학생들이라면, 나는 모든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도록 웹 전체에 내 동영상을 찍고 싶지 않을 것이다.

휴대폰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다.

그들은 이제 미니 컴퓨터 시스템과 거의 비슷하다. 그들은 빠른 의사소통을 위해 텍스트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문자 메시지라는 단어를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실제로 친구들과 수업하는 동안 수많은 연습생들의 텍스트를 보았다. 그것은 학습 절차를 방해한다.

그들은 전혀 듣지 않고 있고, 나머지 수업들은 교습을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