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등에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허리 부상을 위해 방문하기 위해서는 며칠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그때까지 편안해지는 데 약간의 어려움을 경험할 수도 있다.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등에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등과 다리는 힘줄이나 근육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등에 있는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온기는 꽉 끼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환부에 혈액 순환을 돕고, 불편함을 완화시켜준다. 기울어지거나 취약한 위치에 발열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임신 중 규칙적인 통증은 무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그 상태가 당신이 암시하는 어떤 전략에도 계속 반응하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상담하라. 의사는 당신의 허리 아래에서 문제를 지속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또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가방이나 다른 물건을 가져와야 한다면, 가지고 오는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야 한다.

핸드백이나 교재나 노트북 같은 물건을 자주 들고 다니는 자신을 발견하면, 몸의 더 큰 부위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해 보라. 그렇게 함으로써 등 뒤의 불편함을 제한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들 중 몇몇은 통증이 계속 남아 있고, 어쩌면 점점 더 악화될 수도 있다.

이러한 경우의 일부에서, 의료 전문가들은 정말로 원인을 지적할 수 있고, 신체적 치료를 위해 당신을 보낼 수도 있고, 더 나쁜 경우에는 외과적 치료를 권고할 수도 있다.

목과 허리 통증이 극심할 때 운동하지 마십시오. 운동은 긴 산책이나 무거운 상자를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다.

이 두 가지 활동 모두 편안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함으로써 허리를 과도하게 할 수 있고 가벼운 동작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침대에 갇혀 있을 필요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행동을 추가로 염두에 두어야 한다.

가장 좋은 위치에서 잠을 자는 것이 가장 선호되거나 가장 편안한 위치는 아닐지 모르지만, 등에 가장 좋은 것과 백다운을 푹 자는 것에 대한 균형 잡힌 영역은 절대 좋은 생각이 아니다.Lie를 내려놓고 몸을 절뚝거리며 휴식을 취하게 하라. 뻣뻣하거나 고통스러운 몸의 위치를 구부리는 총상을 느낄 때 한 부위에 한 번 씩. 이것은 당신의 몸 전체를 풀고 만들 수 있다.

더 다재다능한 사람

걷거나 계단을 오를 때 더 악화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에 논의했던 고통이다. 욕조에서 나오거나 낮은 의자에서 바닥으로 내려가는 것은 부상을 입는다. 단지 당신이 허리에 구부러져 있기 때문에, 단지 의자 안에 있는 것은 후골반 통증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허리 아래 통증이 계속되고 의사는 일련의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고통에 대한 의학적 이유가 없다고 알려줍니다.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그렇게 많이 다치셨습니까? 당신의 고통은 긴장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어려워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긴장이 어떻게 불편함을 야기하는가 하는 것이다.

건강한 https://www.ecosamsung.com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에 중요하다. 건강한 체중 다양성에 머무르는 사람은 비만인 사람보다 더 많은 에너지와 기분을 좋게 하고 더 긍정적일 것이다. 비만인 사람은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심지어 근육을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상태를 더할 수 있지만 만성적인 허리 통증을 유발한다는 증거는 없다.

또한 불편을 치료하도록 훈련된 자격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통증 관리 의사를 찾을 수 있다.

이 의사들은 전형적으로 심한 불편을 다루지 않으며 심한 불편을 가진 환자와 만성적인 불편을 가진 환자 사이에는 구별이 있다.

특히 제대로 정체될 수 있고, 일이 영향을 받을 때 허리 통증을 감당하기가 정말 어렵다. 하지만, 고통과 짜증을 없애기 위해 환자들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다.

단지 이런 일들을 함으로써 불편함으로부터 안도감을 준다.

등 아래쪽은 엉덩이와 기초로 구성된 거대한 구조물로 구성되어 있다.

엉덩이 관절은 각 요소에 연결되고 골반은 등 아래쪽의 삼각형 뼈에 척추 기둥을 동반한다.

허리 통증의 주된 원인은 약하고 팽팽한 근육에 의해 유발되는 뼈가 잘못 정렬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질환의 큰 원인은 너무 오래 앉아 있고, 몇 가지 힘과 유연성을 발휘하기 위해 일을 멈추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