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극한의 허리 문제를 다루기 위해 상담을 받는 것은 하루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그 사이에 무릎을 구부린 채 등을 납작하게 누워 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은 디스크 파열과 같은 등 부상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을 찾는 위치다. 이것은 등과 다리에서 흐르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을 감소시킨다.

요통은 충분히 순진하게 시작될 수 있다; 여기서의 트윗, 거기서의 핀치, 그러나 당신을 망설이게 하기에 전혀 심각한 것은 없다. 그것들은 규칙적인 고통과 고통이다. 그래서 우리는 몇 주나 몇 달이 지나서야 다음 불쾌한 에피소드까지 계속 이어가고, 그 다음에 여러분이 이해하게 되는 것은 불편함이 끊임없이 존재한다는 겁니다

코어는 위, 등, 엉덩이 및 엉덩이의 근육을 포함합니다. 등과 골반 안정성을 증진시키고 상체를 똑바로 유지하는 데 척추를 돕기 위해 협력합니다. 그러나 균형이 튼튼하지 않은 핵심 근육을 확립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지역의 불균형은 정렬 및 기형 자세에서 엉덩이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복통의 몇 가지 이유는 무엇인가? 음, 그들은 남성과 여성에게 더 다를 전주 물리치료 수 있다.

암컷은 임신과 월경 모두에서 통증에 더 취약하다. 또는 여성 골반 염증성 질환의 두 가지 원인은 골반 염증성 질환의 또 다른 원인이다. 마찬가지로 그들 중 한 명은 급성 전립선염이라는 전립선의 염증이다. 이것은 위 불편을 유발할 수 있고 허리 아래의 영향성 혈관염은 전립선과 관련된 또 다른 질환이다. 이 상태는 중요한 소포의 염증과 변성이다.

손에서 약간의 부기를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등도 척추 기둥 주위 부위에 약간의 부어오르거나 염증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몇 년 동안 특정한 시나리오에서 부기가 손에 일어나고 실제로 그것을 무시하거나 부어오르는 능력을 최소화하는 수정을 했다. 이제 당신은 등을 위해 같은 일을 해야 한다.

불편함이나 뻣뻣함에 초점을 맞추고 불편함을 브로셔해야 한다.

잠을 너무 많이 잔다는 자세를 의식하라. 밤 내내 나타나는 불편함을 피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어야 한다.

필요하다면, 침대 위에 난방 패드를 놓아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배 위에서 잠을 자지 마라.

한쪽 손을 엉덩이 옆 골반뼈에 대고 다른 한 손을 등뼈에 대고 조심스럽게 아래 배를 끌어당겨 손등에 등을 대고 납작하게 펴면 한 근육이 수축할 때 등이 짧아지고 길어지는 반면, 다른 한 근육은 이완되고 길어지는 것을 말한다.

운동할 때 아래 배를 당기고 긴장을 풀고 운동을 몇 번 반복할 때 호흡을 기울이고 호흡을 뺀다. 운동할 때 특히 운동을 할 때 이 핵심 근육을 하루 종일 참여시킬 수 있다.

운동할 때, 낮은 힘으로 시작해서 몸이 따뜻하게 오르고 스트레칭할 때 천천히 강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 운동 세션 전후에는 항상 좋은 개념이고 등통을 예방하는 데는 오랜 길이 걸린다.

요통의 강도에 접근하여 더 이상 다치지 않도록 할 때는 불편이 시작된 후 며칠 동안 어떤 활동도 피하도록 하라. 만약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진다면, 그 부상은 작다고 가정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의 통증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악화되기 시작한다면, 그 원인을 발견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나 지압 의사에게 전화를 걸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근육의 위험이 증가하면 문제가 더욱 악화될 수 있다.

며칠 이상 쉬면 더욱 위축되는 것

오토만을 활용한 또 다른 편안한 자세는 한 다리로 오토만과 다른 다리는 홍수에 20분 동안 뻗은 채 바닥을 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다리를 바꾼다. 이것은 20분 동안 엉덩이 굴곡근이 천천히 이완되고 몇 주와 몇 달 동안 척추가 훨씬 더 나은 정렬로 다시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앉은 자세에서 장기간 일하는 것은 허리 아래쪽에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정확하게 활용될 때, 이러한 종류의 작업 의자는 등받이의 지지대를 극대화하는 효과적인 도구다. 등받이의 필요에 따라 이런 종류의 의자를 앉는 것은 확실히 더 쉽고 편안한 등받이를 초래할 것이다.

놀랍게도, 아래 목과 허리 통증의 위협의 가장 좋은 예측 변수 중 하나는 압박을 하는 동안 트렁크의 근육이 모두 강화되고, 앞, 뒤, 그리고 코어가 강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전체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건강한 체중 범위 내에 있는 사람은 비만인 사람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더 기분이 좋아지고, 더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