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멀리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본 것은 사실 매우 오랜 시간이 흘렀고, 모든 상황을 유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체력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방법들은 여전히 내 관점에서 다소 수동적 대 능동적이다. 내가 걱정하는 한, 기다리는 것은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나처럼 어떤 남자나 여자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권고안들이 당신을 잡지 보호하는데 추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고려하고,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어떤 잡지에 실린 마스트헤드를 보면 출판사가 누구인지, 편집장 등이 누구인지, 그 출판물의 우편 주소, 그리고 전형적으로 웹 웹사이트와 이메일도 마찬가지로 찾을 수 있다.

그 이름들을 검색하고 이미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막고 직접 재개하는 것은 무엇인가? 전혀 아무것도,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잘 되었다고 생각하는 사진이 퍼지는 것을 본다면, 당신이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내고 그들에게 똑바로 연락해서 사진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전혀 아무것도, 그게 다야

디자인은 얼굴만 잘 맞출 뿐만 아니라, 몸에 맞는 신체를 가져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패션 디자인과 똑같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건강하고 동시에 몸매를 갖추어야 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근육의 정의를 가질 필요가 있다.

너무 이해된 하드 코어 과학은 BS 작가가 없는데, 왜 내가 일부 사람들이 허풍쟁이 강남레깅스룸 기사로 볼 것을 작곡하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는데, 그 남자들을 이메일이나 편지, 혹은 개인별로 어떻게 하면 체력 디자인 윌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그것을 한동안 해왔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숙녀들로부터 이것을 받는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건강 여행을 시작하는데, 비록 여러분이 지금 아무리 약간 타버린 느낌이라고 느껴도, 여러분은 모든 잘못된 건강 상태에 접근하고 있을 수도 있다.

건강이 여러분을 부트캠프에 남아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만족해야 하고, 그것은 즐거운 신체 건강이 사진에 들어가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체력 코치는 개인이 회원이 되거나 고객이 될 때 매주 수수료를 받고, 그들이 그들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해 발견될 때 보너스를 준다. 당신은 체력 전문가나 매끄러운 판매원이 될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의 체력에 전념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라.

네 번째 연습은 당신의 몸을 시각화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일상은 매일 1만 번의 행동을 걷기 시작하는 매우 간단한 시작이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나 5마일 달리기를 하지 않고 당신의 행동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걸음을 걷는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한 훌륭한 관행이고 가장 절대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나는 우리 모두가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려준다. 24살 때 나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만큼 안정공 위에 서서, 연장할 때 내 무릎에 얼굴을 닿을 수 있다.

24살의 짐승처럼 할 수 없었던 모든 일들. 그때나 지금이나 더 건강했는가?

지원 네트워크 가족, 친구, 소셜 네트워크, 당신이 당신의 투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개인이 있는지, 그것은 초기에 놀라운 일이다.

운동하지 않을 때 계속 바쁘게 지낼 수 있는 기회를 줄 체중 감량 리조트를 찾아라. 그래서 당신은 시내에 들어가 술을 마시고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일들을 하도록 유혹받지 않는다. 피트니스 리조트에 있는 전체 요점은 당신이 위험한 유혹으로부터 멀리하는 것이다. 풀서비스 피트니스 리조트는 예외적인 케이블 텔레비전 서비스, 고속 와이파이 연결, 비즈니스 센터, 그리고 당신이 유혹받지 못하게 하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할 것이다. 해서는 안 되는 것을 소비하거나 소비하다

체중은 운동체력에 있어서 압박, 해제 또는 당길 수 있는 유일한 인기 있는 운동기구다. 스포츠 체력에 관한 한, 이것은 그것이 가장 유연한 도구라는 것을 나타낸다. 현실에서, 프로 웨이트 리프팅은 그 자체로 스포츠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니다. 올바른 식사 방법 또한 건강 체력에 중요한 기능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섭취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정말 느리고 짜증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단기적인 에너지 증가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오래 소비하는 것은 당신이 수를 마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