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DVD/블루 레이: 온라인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면 DVD 축구선수가 등장하는 노트북을 살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를 구입할 때 DVD 플레이어가 더 잘 돌볼 수 있는 지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완벽한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미국에 있는 많은 지역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지역 2는 United Country일 수 있다.

만약 연못을 따라가서 영화를 보게 된다면 그것을 구입할 수 있고 그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의 데스크톱 만약 당신이 좋은 것을 원한다면, 당신은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장착된 컴퓨터를 구입해야 한다.

이 활동을 영화 관람에 아주 잘 받아들여야 한다.

전기가 끊긴 경우, 다른 전원 공급원이 UPS 또는 다른 전원 발전기와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키보드: 키보드 없이는 PC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을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의 몇 가지 대안적인 아이디어를 찾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손목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이미 PC 스타일 키보드의 일부인 손목이 있는 키보드를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장소를 초과하는 전선의 두통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사야 한다.

라디오 키보드는 당신의 컴퓨터에 당신의 많은 전선을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우편물이 당신에게 차를 살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피하라. 그들은 크레이그슬리스토그 웹사이트를 통해 곤충 활동 사기를 일으킨다. 만약 당신이 수리할 필요가 없는 많은 사람 컴퓨터수리 들에게 많은 돈을 찾거나 만약 당신이 스스로 수리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정상적인 시간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우편으로 배열 배달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보통은 괜찮다는 것이 당신의 생각이었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면서 다른 무언가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하며, 상업에서 꽤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Gateway에게 부탁합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이 선명한 컬러 자동차 HD 사진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데크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실제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을 많이 절약하고 자신의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날렵한 외관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계는 모든 하드웨어를 집어넣은 것뿐만 아니라 모든 보기 흉측한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게 한다.

발을 더 들여놓을 수 있도록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에 관한 한 Apple iMac 데스크탑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으며, 좋은 대답으로 왜 그것을 끝내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인가? 2 – Gateway DX310 시리즈 :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가장 관대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시장에서의 리베이트 제안 또한 무료 리노베이션을 얻는 데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 부탁 하나 들어주고 게이트웨이에게 검색을 제시하라.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할 사항에 따라, 이러한 종류의 데스크톱 범위에 대한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 A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는 사람들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이것은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받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음악과 DVD를 포함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많은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고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포함하는 시스템 메모리의 4GB는 당신이 원하는 처리 작업들 각각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PC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싶다면 이것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하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오래된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상당히 발전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을 수도 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으로 인해, 당신은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을 요구하여 정말로 빛나게 한다.

저렴한 랩톱의 또 다른 장점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옵션이 없다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옵션은 모니터와 모든 코드와 타워를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여기서 지쳐서 살 수 있다.

저렴한 노트북에 관한 것은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더 많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사람이 접근할 수 있다.

모든 것이 빡빡한 일정에 따라야 한다.

무엇이 모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