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첫 목공 프로젝트를 결정하기 전에, 여러분이 상당한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언이 있다.

작게 시작하라. 이것은 필수적이다. 더 복잡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발을 적셔야 한다.

작은 더 나아가 여러분에게 원칙을 가르치는 것을 돕는다.

각 그룹 내에서 스크루드라이버의 크기와 특성이 다르다. 어떤 그룹은 래칫 동작이나 교환 가능한 비트를 가지고 있다.

어떤 그룹은 손톱을 잡을 수 있는 자화된 팁을 가지고 있다.

이 목공예의 재미의 일환으로 나에게 직접 많은 목공 지그를 만들 수 있다!당신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당신의 특정 프로젝트에 어떤 지그가 필요한지 결정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더 쉽고 더 빨리 불안해질 수 있는 좋은 진행 기반을 수행하는 가게 일을 고려할 수도 있다.

새로운 지그를 만드는 것 목록 만들기 목공일 때 당신이 느끼는 완전한 상황들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꽤 큰 목공 지그 목록을 개발하게 될 것이라고 장담한다.

나무 잡지나 웹을 둘러보라. 그 검색은 또한 좋은 지그가 며칠 동안이나 몇 주 동안 내 가게를 위해 지그를 만드는 것보다 한 번 소름끼치게 이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그 곳에서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기억을 되살릴 것이다. 그것은 정말 굉장했다!

하지만 한 사람이 자신의 차고에서 만드는 많은 목공 프로젝트들은 공간이나 방에서 제한된다. 이 제한된 공간을 활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장난감 공급은 보통 큰 지역에서 작업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많은 양의 목공예 프로젝트들은 어떤 도구와도 관련이 없을 것이다. 몇 가지 종류의 floor sanding sydney 장난감의 건설은 어떤 도구와도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면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작은 목공 프로젝트들이 있을 것이다. 양질의 목공 강좌를 이용하다

클램프와 관련된 광범위한 다른 것들이 있는데, 클램프는 그들이 만드는 경향이 있는 직물, 그들이 작동하는 직물, 또는 그들이 보이는 것에 맞는 것에 사용되는 C 클램프와 F 클램프는 보통 다른 각도와 표면을 따르기 위해 나무와 접촉하는 볼트를 조임으로써 실제로 작동되는 두 가지 유형이다. 이 클램프는 놀라운 크기의 배열로 존재한다.

거의 모든 직업

예술작품을 완성하도록 자신을 몰아붙이지 마라.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것이다. 언젠가는 20분밖에 남지 않을 것이다. 프로젝트 내에서 약간의 것을 만들어 20분 동안 사람들을 위해 긴장을 풀고, 그리고 나서 와서 더 많은 날을 함께 일하라.

현금 만들기 – 첫째, 만약 일이 잘 풀린다면, 당신이 할 일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만약 당신의 취향이 사치스럽게 살게 된다면, 한 명의 목공인의 생산량으로 일어날 것 같지 않다. 사실 이 작품에서 일반적으로 부유해지고 있는 목공인은 거의 없다. 이 사람들 중 몇 명은 목공보다 그들의 책, 잡지 기사, 제품 홍보, 텔레비전 출연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광고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 중 몇 명은 목공 프로젝트를 엄청난 가격에 팔고 있다.

그 명성 때문에 합계. 유명해지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의 삶을 잘 관리하기 위해 목공예품을 팔고 제공해야 할 것이다.

목공 조인트가 만드는 더 복잡한 것 중 하나는 도브테일 숍이다. 그러나 이 조인트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각을 함께 붙이기 때문에 우세하다. 이 목공 조인트는 손톱이나 나사를 원하지 않지만 접착제와 함께 고정된다. 도브테일 조인트용 손가락은 서랍의 가슴에 자주 사용되는 강도 지방 감소를 주는 각도로 절단된다. 서랍의 측면은 앞부분에 연결되어 있다.

다른 유형에 대해 작은 것 나무의 어떤 나무와 각각의 속성이 어떤 창조물에 소나무 대신 참나무를 사용하는지 말해라. 나무가 여러 가지 다양하고 아름다운 것을 만들기 위해 구부리고, 조각하고, 태우고, 칠하고, 접착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판자를 자르고 못질하는 것보다 나무를 자르고 못질하는 것이 가장 많다는 것을 당신의 아이에게 보여줘라. 거실의 부엌 캐비닛, 가구, 구석에 있는 기타, 아마도 벽에 걸려 있는 그림틀을 지적할 수 있다.

숲의 유연함의 예로서

우선, 인상적일 준비가 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물건들을 예시적인 선반 단위로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목재 조각을 정확한 크기로 자르고 그것들을 함께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공 프로젝트는 접착되거나 나사로 고정될 것이다. 복잡한 관절을 만들려고 하지 마라. 곧 당신은 그들이 약간의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기초를 완성했다고 확신한다.

이윤을 내지 않고, 직업을 갖고 싶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이윤을 창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의 중요한 제품이고 이익이지만, 어떤 수준의 경쟁이 부과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시장 끝을 과대평가하고 싶지 않고, 당신의 기업가적 리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하기에 충분한 수의 숫자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