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무료인 전화는 분명히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다양한 전화 회사들과 함께 그것들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에 대해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선택이 무엇인지 발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오늘날 스마트폰은 미니 컴퓨터 시스템으로서 거의 비슷한 기능을 하고 있다.

현대의 스마트폰은 웹과 윈도우 시설도 갖추고 있다.

네트워크로 작업할 수 있는 가능성은? 딜러가 판매하는 휴대폰은 잠겨 있는가, 잠금 해제되어 있는가? 요즘 대부분의 고객들은 개방형 휴대폰을 선호한다.

지금 비디오 게임의 이름은 기능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SIM 카드를 자주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인가, 아니면 오직 하나의 네트워크에만 접착되어 있는가? 또한 몇 가지 연구를 시도해보십시오. 당신의 소비자들은 GSM을 선호하십니까, 아니면 CDMA 전화기를 찾는 많은 구매자들을 찾으십니까?

현재 우리는 실제로 이메일과 휴대폰에 제공되는 제한된 폰테크 웹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바뀔 것이다!당신의 휴대폰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작은 컴퓨터 시스템이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책상 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한 가지 더 받아들이기를 원한다!휴대폰은 전자 디자인 결제를 위한 지갑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고, 신용카드는 버튼을 누르면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구조대가 밤낮으로 생존자를 찾기 위해 일하게 되는데, 이런 검색은 실패로 끝난다. 휴대폰 GPS 추적기가 있다면 그런 상황에서 실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손폰의 위치를 쉽게 발견할 수 있고 당신을 보존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의 선호는 아니지만, 효과적으로 사용된다면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음, 보아하니, 오늘날 10살짜리 아이들이 말하는 것은, 실제로 엄마와 아빠들에게 휴대폰뿐만 아니라 휴대폰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설득한 것 같아!아니, 작은 달링들은 무제한의 문자, 웹 액세스, mp3 다운로드 기능 등을 필요로 한다.

오늘날의 휴대폰으로, 아이들은 그들의 손끝에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외부 세계와의 연결로 너무 압도되어 무엇을 먼저 노출시킬지조차 결정할 수 없다!아이들이 휴대폰을 통해 과도한 세부사항에 완전히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피해를 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세부사항을 처리하고 제대로 처리할 수 없다면 그들은 처음부터 그것에 접근해서는 안 된다. 나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를 구체적으로 볼 것이다. 그들의 목표는 2007년에 설립되었다. 그들의 목표는 기본 기능만을 사용하는 기본적이고 간단한 전화기를 일반 대중에게 제공하는 것이었다. 지금 세계 지도자들 중 5명이다. 노인용 휴대폰 시장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용돈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검사 계정을 갖는 것에 대한 느낌을 제공한다!왜냐하면, 그것이 사라지면, 그것은 사라지기 때문이다!이것은 이상적으로 의무 수준을 발전시킬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것은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서 더 많은 시간을 구매할 과제를 얻고 싶어하게 만들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그것은 그들이 앞에 있는 세계를 쿠데타를 일으키도록 도울 가능성이 있다.

월 300분 공유 계획을 사용하여 3인 가족이 있고, 자녀가 처음 3일 이내에 300분 동안 통화 시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그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당신은 각 통화에 대해 분당 035달러에서 060달러까지 지불하게 될 것이다!이것은 심지어 책임 요소도 아닐 수 있습니다. 자녀가 동일한 셀 공급자에 있다고 생각한 친구를 호출하면 무제한 또는 모바일로 1000분 이동 가능한 휴대 전화가 있으면이 전화는 계획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좋은 친구가 캐리어에 대해 잘못했다면 청구서를 얻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보안상의 이유로 요구되었던 VIP의 자녀들로부터 시작되었지만 점차적으로 휴대폰의 보급이 시작되었다. 이제 모든 십대들은 가장 최근의 휴대폰을 갖기를 원한다.

이러한 경향은 인도, 중국 그리고 다른 많은 나라들에서 전형적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100명의 십대들 중 약 50명만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는 조건이다.

그것들은 약 40달러의 비용으로 빠르게 제공되며,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준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충전기와 헤드셋을 포함한다.

이 전화기는 가을 탐지 기술에 통합되어 있나요? 이 질문은 불법적인 표정(그리고 음, 아니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빠르게 고위 친화적인 휴대폰으로 다가오고 있다.

예를 들어, Ampliccom PowerTel M6000(영국에서 이미 사용 가능)은 현재 Wellcore PowerTel M6000으로 개발된 낙상 탐지 혁신을 포함하고 있다.

일부 휴대폰이 Wellcore Personal Emergency Reaction System과 접촉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기 위해 흥미롭게도. 티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