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소셜 네트워크와 진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버려진 이해로 계정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중에 세 개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때문에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실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모든 액화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재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마케팅 홍보 도구는 Klout이다. 소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당신의 운전 특권 행동을 살펴봄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큰 당신의 Klout 점수는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사용하여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한 가지다. 당신이 할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위해서

특히 한두 번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벤처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두 가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될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 검색 페이지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이름을 갖고 싶을 것이다.

나는 어느 순간 다른 것을 믿겠지만(아주 소수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당신의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생각을 마케팅하는 것을 바꾸었다. 나는 지금 내가 게시하는 것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어떤 주제가 매우 잘 실현되고 잘 연구되고 잘 생각되는지에 대한 답변을 게시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늘려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자동화된 도구들이 몇 가지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도록 하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겠지만, 하루가 지나면 식습관 연구를 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어떤 중요한 점을 무시할 때 일어난다. 우리는 왜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노키아 C3에 대한 통화는 통화의 질에 기반을 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노키아 C3의 주요 결점은 3세대의 결여다. 왜?!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EDGE 속도에서 훈훈한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실제로는 몇 개의 GB 마이크로카드로 업그레이드된다. Nokia C3의 개인 컴퓨터메이킹 호출이 많이 걸리지 않기 위해 멀티미디어 세부 사항이 정기적으로 있는 것을 고려하면 사진과 비디오를 보관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노키아 C3에 속하는 주요 결함은 3그램의 부족이다. 왜?!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 / EDGE 속도에서 훈증이 남도록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몇 개의 GB SD 카드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멀티미디어 세부 정보가 컴퓨터 도움말로 정기적으로 전송되는 것을 고려할 때 사진 및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투자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일관되게 바치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작은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우선 순위가 입증된 제휴 마케팅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캠페인을 진행할 것을 제안합니다.

개인이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느끼는 몇 가지가 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를 알고 자신의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당신과 관련하여 당신의 헌신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에 콘텐츠를 고수하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사람이 단지 사회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아마추어 퀴즈와 대회를 달성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관리할 수 있도록 즉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오피가이드 사이트는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것을 포함하도록 만든다.

보도자료와 함께 유튜브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들을 나열함으로써, 웹사이트,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서 일주일 정도 동안, 그리고 그것을 고수함으로써,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만약 이미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다면, 당신이 할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