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 감내 리스크 관용이 수익 손실로 당황하고 팔리지 않고 시장의 하락을 극복하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힘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그 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당신이 문제를 넘어 우리의 투자를 공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기업에 투자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올바른 사업장을 결정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전국적인 증권거래소 목록에서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여주는 것을 발견하는 데 있어서 올바른 기업 헌신을 빠르게 깨달아야 한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만족감을 준다. 또한 어떤 회사가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이는지 알 수 있는 이런 방식으로 지난 분기의 조직의 성과를 조사할 필요가 있다.

2004년에 나는 주식시장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과, 이윤을 투자하는 전략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몇몇 작가들을 발견했다. 2000년에 내가 이것을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다양한 저자들은 주식시장 거래가 규칙적인 주기나 패턴을 따른다는 것을 훈련시켰는데, 그 개념을 찾는 것이 완전히 편안했다는 것을 예측하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 나는 사이클(시장 고점과 저점), 중요한 정보의 전환점을 보여주는 징후를 연구했다. 투자자들이 언제 주문하고 판매할지 알기 위해

당신은 주식시장을 시간으로 바꿀 수 없다는 말을 많이 읽은 적이 있다.

만약 당신이 평균적인 시장 거래와 타이밍 시스템을 따른다면, 그것을 실행하라!주식 구매를 유리하게 하는 시간

주식가격의 자주의 문제로 돌아가면, 그것은 제품의 생산과 필요성이 요구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가격이 상승한 후에 더 많은 트레이더들이 주식을 사들인다면, 만약 당신의 가격이 적대적인 매수로 주식을 판매하기를 원한다면, 수요가 있는 것보다 더 큰 공급이 있을 것이고, 따라서 비용에 영향을 미치고 더 낮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신참들이 거래하는 것이 인식해야 할 기본 주식시장 거래 정보다.

투자시장에서 당신은 다른 기업에 대해 추측해야 할 것이다. 회사는 그들의 사업에 투자하여 턱마로부터 이익을 홍보할 것이다. 회사는 이익의 일부를 주식 재활원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배당금 지급 주식을 구입하거나 주식 옵션을 팔거나 결합 관행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단기 주식 거래라고 불리는 통화 시장에 전문가인 훌륭한 옵션이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거래소로 그들의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또한 산업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칭찬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최종 결과로서 수수료와 수수료에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웹의 출현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웹과의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거래한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제공하지 않는다. 주문 실행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웹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소의 회원들이 조직을 위해 경쟁할 때 좋은 거래를 하게 된다.월 스트리트 게임은 17년 전인 11월의 큰 경제 붕괴에서 실제로 모든 페니를 되찾았다. 주식 투자는 오늘날 그들이 그레이트 다운워드 스파이럴에 도달한 것보다 훨씬 더 높다. 석유나 설탕과 같은 다른 상품뿐만 아니라 금과 같은 더 휘발성 있는 제품에 돈을 내려놓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그것은 또한 단지 저축 계좌에 현금을 꽂거나 초안전 저축 기록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우수한 투자 수익을 가져다 준다.

컴퓨터가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쉬운 일이며, 회사 뉴스는 거의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인터넷은 거대한 새로운 그룹의 투자자들을 주식시장에 받아들였고 이 그룹은 매번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자주 발견하지 못한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실수를 거의 하지 않는다. 또는 아마도 그것은 주식 거래에서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과 같은 것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현실이다. 우리는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어떤 주식 거래자들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주식 거래 활동과 관련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 자신의 실수를 배울 수 있다.

모든 위대한 주식시장 운영자들은 어떻게 하면 제대로 관찰하고 해석하고, 그 후 자본의 호의를 강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알고 있다.

당신의 자본의 관리는 방정식에 속하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모든 손실을 작게 하고 제대로 큰 것을 잘못 배우도록 하라.

두려움의 재미있는 점은 그것이 사람들의 삶에서 역할에 관한 역할을 선물대여계좌업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