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몸을 숙이고 긴장을 풀기 위해 절뚝거리며 몸을 놓아라. 완전히 긴장을 풀면 뻣뻣하거나 고통스러운 신체 부위를 한 번에 한 부위씩 구부려보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하고 여러분을 더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코어는 위, 등, 엉덩이 및 엉덩이의 근육으로 구성됩니다. 골반 및 척추 안정성을 증진시키고 상체를 똑바로 유지하는 데 척추를 돕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강할 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코어 근육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지역의 불균형은 골반을 정렬 및 왜곡된 자세에서 끌어낼 수 있습니다.

끝책상 뒤에서 긴 교대를 할 때, 허리를 약간 보호해주는 것은 휴식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당신은 또한 규칙적으로 서 있고 스트레칭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짐을 싣고 있을 때는 항상 고르게 분배하십시오. 예를 들어, 책가방을 한쪽 팔에, 다른 한쪽 팔에 지갑을 얹는 대신, 배낭을 사용하여 짐을 꺼내서 등 넓은 표면에 무게를 분산시켜 보십시오.

분명히, 항상 신체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요통에 더 취약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물건을 들어올리고 허리 근육을 긴장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등을 돌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지친 후에 잘 쉬도록 해야 한다.

끝편안한 자세로 몸을 완전히 이완시켜 요통에 0);}.mR2gOd::-webkit-scrollbar{display:none}.DAVP1{display:inline-block}.fhQnRd{display:flex;}.JJZKK{width:212px;padding:4px;}.yLWA8b:last-of-type{padding-right:0}.Cq2QEe{height:100%;display:flex;flex-direction:column;}g-inner-card{background-color:#fff;border-radius:2px;display:block;overflow:hidden}.cv2VAd{border:1px solid #dfe1e5;border-radius:8px;box-shadow:none}.E7YbUb{display:flex;flex-grow:1;flex-direction:column}.WlydOe{height:100%;display:flex;flex-direction:column}.WlydOe:hover{text-decoration:none}.xCURGd{min-height:281px;position:relative;flex-grow:1}.g5wfEd{padding:16px 16px 40px 16px}.YEMaTe{overflow:hidden;position:relative}g-img{display:block;height:100%}.rISBZc{display:block;border:0}.M4dUYb{position:relative}.CEMjEf{color:#70757a;font-family:Apple SD Gothic Neo 서 벗어나게 하라. 일단 이렇게 하면 신체 부위와 특정 근육을 격리시킨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다. 매일매일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이러한 억압된 감정들은 쌓이기 시작하고 결국 의식적인 마음으로 표면화되기 시작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뇌의 자기 방어 메커니즘이 시작되어 등 아래쪽 영역으로 가는 혈류를 감소시키기 시작한다.

심한 통증이 있을 때는 침대에 누워 엎드려 베개를 엎드려 축축한 수건에 싸서(냉장팩으로서) 간헐적으로 등에 올려라, 약 2~5분 동안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앞자리와 차가운 팩 사이에 천을 놓아라. 너무 오래 누워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침대에서 내릴 때, 발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뒤로 미끄러져 똑바로 등을 유지한다.

그리고 나서 서 있어 하루에 세 번, 통증 수준에 따라 친숙하게 들리는가? 이것은 요통을 위한 꽤 전형적인 과정이다. 초기 부상이나 반복적인 행동은 마침내 어떤 것이 내줄 때까지 요통을 점진적으로 악화시키는 이 주기를 촉발시킬 수 있다.

  • 당신의 통증 내성이나 허리!

하지만 기다려!네가 말하는 것처럼 전혀 나처럼 들리지 않아. 그래, 지난 1년 동안 몇 편의 에피소드를 겪었을지 모르지만, 나는 그냥 (빈칸에 채워라: 내 신발을 묶고, 연필을 집어 들고, 세면대/차의 후드 위로 몸을 숙인다) 이 보트에 있다면, 너는 아마도 이 보트에 충분히 핵심적인 안정과 다음 에피소드 사이를 잠시 오가고 있었을 것이다. 그 마지막 행동이 마침내 너를 상위 긴 기간 동안 밀어넣었다. 등 아래쪽이나 골반의 불안정성도 디스크 부상을 초래할 수 있다.

통증을 경험하기 전에 지압사를 방문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할 활동이다. 정기적으로 작은 문제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기 전에 더 심각한 부상을 입히기 전에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끝통증을 억제하기 위해 요경련 유발을 피하려고 노력하라. 이러한 유발에는 수면 부족, 카페인, 탈수, 낮은 나트륨, 불안, 스트레스가 포함된다.

허리 아래 척추에만 집중하면 근육-골격 생태계 전체에 집중해야 하는 지점을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요통의 주된 원인은 근육이 조여지고 약해서 생긴 뼈가 잘못 정렬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질환의 큰 원인은 너무 오래 앉아 있고, 일주일에 몇 번 힘과 유연성 운동을 하지 못하는 것이다.

끝당신의 입장이나 입장에 상관없이 반복적인 스트레스 상해를 피하라. 특히 집 청소나 업무 관련 프로젝트와 같은 반복적인 작업을 완료할 때 이것을 유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