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현재의 양육 능력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의 관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들과 의견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능력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만들어진 장벽의 결과로 힘든 10대 시절에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10대가 되고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힘든 사랑 엄마와 아빠 사이에 힘든 사랑이 있을 때가 있고, 아이 양육 수업은 아이들을 훈육할 때 당신에게 그 이점을 줄 것이다. 우리가 어려운 사랑으로 성숙한 표준적인 엉덩이를 때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실제적인 교훈을 가르쳐 줄 실행 가능한 교정 방법이 있다.

그들이 한 일에 대해 그들을 쉽게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훌륭한 양육도 마찬가지로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자녀 기능 모델이고 영웅 영스터들은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행동하고 반응하는 방식을 구체적으로 본다. 그들은 단지 좋은 것과 나쁜 것, 그리고 가장 좋은 것, 그리고 잘못된 것의 구별을 아직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그리고 잘못된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에게 지식을 의존한다.

아이들이 훌륭한 행동을 할 때 가장 강력한 추진력은 여전히 가치 있는 것으로 남아 있다.

아이가 무언가를 잘 할 때, 그에 대한 감사를 드러낼 때, 그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들이 당신에게 좋은 일을 할 때 감사함을 보여줘라.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소중히 여기기를 좋아하고, 아이들은 특히 이것을 의식한다.

그것은 결혼을 극도로 빠르게 그리고 심지어 완전히 분리시킬 수 있다.

육아에 큰 차이가 있을 때. 그것은 완전한 배신처럼 보일 수 있다.

여기 내가 동의하고 사랑하는 이 사람이 있는데, 그들은 이제 육아만큼 중요한 것에 대해 다양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아이들에게 훌륭하고 유리한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말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를 중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많은 시간, 개인들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될 때 개별적인 변화를 요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감각을 드러내는 것을 발견한다.

의견과 의견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족을 위해 특별히 만든 훌륭한 판단력 육아 프로그램을 조립하기 위해 이 권장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의 정신적, 정신적 욕구는 어떨까? 사랑과 애정에 대한 심리적 요구 사항? 누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이것들을 제공하는가?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바로 훌륭한 육아에 관한 것인가? 확실히 안돼! 예, 아닙니다!그것은 전통적인 종류의 육아다움이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디자인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3 가지 기본 육아 스타일로 돌아갑니다. 그 3 가지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허용적이며, 민주적입니다.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신감에 대한 걱정이 아니다. 캐릭터 성형 습관에 관심이 있는 것은 단순히 식물의 잎이 생명존중이 성취와 자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제공하는 표면적 아래의 뿌리다.

앉아서 아이와 이야기하라 – 당신의 아이가 일어날 변화에 대해 정직하게 설명해야 할 변화에 대해 토론하라. 당신의 아이는 똑똑하다. 그는 일이 통제 불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느끼지만, 그는 어떻게 일을 더 좋게 만들 것인가에 대해 개념이 없다. 그는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리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거부감을 알아채고 있었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는 한 팀이다. 깊은 곳에서 많은 사랑을 나누면 이 일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계는 개선될 것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삶은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을 더 좋게 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했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에게 어떤 수정이 이루어질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떤 것인지 정확히 알려라.

좋은 양육에는 많은 희생이 포함된다. 부모로서, 당신은 훌륭한 해변 휴양지에 머물기 위해 친구들과 일주일간의 휴가를 갈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미혼이었을 때, 그러나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책임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필수적인 몇 가지 것들을 타협하지만 당신의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 모두는 매일 다른 사람들 속에서 볼 수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쉬운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배우고 발견할 수 있고, 자신과 당신만이 그 결점을 고칠 수 있도록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