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와인의 어느 단계에 따라, 당신은 어느 정도 이 향기를 맛볼 수 있다.

확실히 1995년의 멋진 해는 이 향기를 약 한 개만 함께 보여주기 시작할 것이다. 그래서 1998년의 최고 재산에서 1995년을 마시는 것은 어려운 수입을 낭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용서할 수 없는 죄악이다.

역사상 찢어진 복근을 다시 가져가면서 와인은 동물 가죽과 뿔, 딱딱하고 구운 점토, 나무, 가죽 박, 그리고 매우 화려한 호화로운 에어로빅 그릇에서 실제로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와인 제조와 유리를 만드는데 오늘날 고블렛의 디자인의 과학과 정밀함은 놀라운 즐거움을 준다. 와인을 마시는 것은 놀라운 즐거움이다.

만약 당신이 진짜 와인을 사용하여 샘플을 선물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 살고 있다면, 훨씬 더 매력적일수록 가장 싼 브랜드의 Merlot을 사용하라. 당신은 비싼 적포도주나 백포도주에 돈을 낭비하지 말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고품질의 와인 병은 주로 프랑스와 몰타에서 온다. 두꺼운 외부 표면을 가진 더 무거운 병을 찾는 것은 유럽에서 온 것이다. 이 병들의 경우 약 22파운드의 무게가 나간다. 이탈리아에서 온 750ml의 제한된 병에 대한 한 병당 가격은 병당 350달러 이상일 수 있다.

병 가격은 펑크 병을 가정한다.

플랫과 미니 펀트를 포함한 펀트 바닥 외에 옵션의 수는 있지만 병 가격은 펑크 병을 가정한다.

이 향기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순서로 분류될 수 있다: 식물성, 꽃성, 과일성, 매운맛, 동물성, 비타민 꽤 간단하다. 아마도 2가지 선택을 제외하고 보통 가죽, 아마도 헛간 같은 땅 향기(한 와인에서 발견하고 그것과 같은 것에 주의를 기울일 때까지는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 것). 광물의 특성은 부싯돌, 젖은 돌의 뉘앙스를 의미할 수 있다.

이 사람들 보르도 진홍색보다 백제 부르고뉴에서 더 많이 확립되어 있다.

백포도주의 경우 10~12온스만 더하면 충분하지만, 작은 안경은 큰손 고객에게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흰 액체가 차갑기 때문이다. – 유리 안에 와인이 적을수록 따뜻해지기 전에 추가로 마셔야 할 가능성이 높다.

이제 경매장에서 와인뿐만 아니라 경매장에서 와인을 사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제조업체들이 직접 판매하고 간접비도 매장 내보다 극적으로 줄어든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 와인 가게에서 와인을 구입할 때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이러한 오버헤드는 아마도 당신이 저장 시설이나 매장 간 운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 와인만 위해 다른 냉장고를 사야 하는 거야? 글쎄, 그럴 필요는 없을 거야. 하지만 만약 네가 훌륭한 와인을 원한다면, 너는 아마도 화씨 38도에 가까운 온도를 가진 전형적인 냉장고 안에 투자해야 할 거야. 와인 차고 지역에 제안된 화씨 55도보다 훨씬 더 시원할 거야. 하지만 와인 냉장고나 냉장고를 사기 전에, 이 지침을 읽어봐. 루비 가넷 와인은 10이 될 수도 있어. 이 경우 루비 가넷 와인은 정말 좋은 빈티지라는 것을 알게 될 거야. 최고 품질의 생산자일 뿐만 아니라 루비 가넷 와인은 1년이 되는 것이 나을 수도 있다.

이 경우 당신은 그것이 빈티지나 또 다른 일반적인 대량 생산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Down the road는 퍼즐 URL 페이지의 조각들에 있는 노화 곡선을 향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한다.

수백 달러를 소비하는 것은 와인이나 샴페인의 가격으로 단 한 끼의 특정한 식사를 씻는 것으로 제한된다. 사실, 그것은 맛없을 뿐만 아니라 어쩌면 조금 어리석은 것으로 보여진다.

와인 토트백은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이며 환경에 우호적이다. 이 가방들은 기업 내 기업 소유주들에 의해 지속 가능한 재료로 제조된다. 이 가방들이 우리의 천연자원에 대한 짐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대안은 와인백을 사용하는 것이 그것을 생산하는 일반 기업들에게 도움을 주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또한 경제에 좋다.

포도 품종은 유명인 작가와 TV 요리사의 의견에 힘입어 왔다 갔다 한다.

몇몇 제품처럼, 어떤 비노가 가격 급등으로 인기를 끌 때, 그것은 와인이 마법처럼 향상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항상 같은 브랜드와 콘텐츠이고, 음료 생산 힌트를 사용한다.

그런데 갑자기, 당신은 유행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있다.

와 인 디캔터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지만 와인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유리 용기는 캐주얼 테이크를 충족시킬 것이다.

와인백은 다양한 크기로 나온다. 어떤 와인은 1, 2, 3, 4개의 와인을 운반할 수 있다.

어떤 와인은 병을 담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밖에 있는 패딩 공간은 이 와인 와인 병의 적절한 온도를 돕기 위해 물과 얼음으로 가득 차 있다.

와인 토트백은 어떤 크기, 모양, 무게의 와인 병을 번거로움이나 스플링 없이 운반하기 위해서다. 일단 가방 안에 와인을 포장하면, 당신은 와인을 보존할 수 있다.

냉장고 안에 병을 넣어두는 것과 똑같은, 오랜 기간 동안 병 온도를 유지합니다

다음 번에 와이를 구매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