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들은 곧 40달러에 가까운 가격에 소개되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토크타임을 제공한다.

이것은 충전기와 헤드셋도 포함한다.

일단 이 카드들 에어팟 을 보면, 당신은 때때로 선불 카드에 나타난 몇 분의 통화 시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계획들이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기존의 선불 휴대폰과 전화 계획과 함께 사용될 수 있는지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배터리의 기대 수명주기는 어떻게 될까요? 배터리가 오래되어 하루에 두 번 전화기를 충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당신은 전기로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하루 종일 기대해야 한다.

또한 충전소가 전화기에 지나치게 수용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또한, 당신은 충전 코드의 보너스를 구입해야 한다.

또한 접근방식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이 장기적으로 당좌예금 계좌에 대해 얼마나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는 데에도 유용하다. 만약 그들이 사이트 내의 할당된 분들을 그 달의 웹사이트에 사용하고 있다면, 이것은 지구상의 반동된 수표에 반영될 수 있고 또한 그 비 오는 날을 위해 저축하는 사용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아이가 이번 달에 그들의 모든 분들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다음 달까지 더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대출의 자금처럼 만약 당신이 일주일 안에 모든 수당을 쓴다면, 당신은 다음 세 번을 위해 아무것도 가질 수 없을 것이고, 당신은 지금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다음 시즌을 보낼 수 있는 두 배의 개인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 달보다 세 배나 많은 (흠, 그렇다면 1년치 수당을 가질 수 있다면 무엇을 살 수 있을까?)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전화기를 다 썼다면, 아마도 그것을 버리거나, 이 도구를 재활용할 것이다(적어도 자동차 배터리를 재활용하고 싶을 것이다!배터리의 종류에 따라, 대부분의 주에서는 충전 가능한 정신 에너지를 얼마나 적절하게 처분하는지 설명하는 법률이 있다.

이 계획에 대한 비용을 계속 지불했기 때문에 이것이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다른 하나는 사실입니다.여러 전화 회사들과 함께 발견하는 계획은 가격과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휴대폰이 있다.

이러한 전화기들은 카메라를 다양한 다른 비싼 특징들을 가지고 있지 않고 본질적으로 단순하고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포르노를 위한 기본 모델 전화기보다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아이들 휴대폰의 이러한 특징들 중 하나는 그들이 보통 비상시에 대해 미리 프로그래밍된 버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버튼은 그들의 부모님에게 적절한 밝기 전화기를 사용한다.

이 전화기들이 무엇을 주요한 것으로 사용하는지 이해하고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그들의 부모님에게 전화를 사용한다.

골은 은행 계좌에 휴대폰을 가지고 조깅을 하거나 자신의 일반 휴대폰을 가지고 스포츠를 할 수 없다. 그것은 아마도 고장나거나 손상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전화기로는 휴대폰을 떨어뜨리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걱정 없는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시계폰이 항상 함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의 달리기를 계획할 때 전화를 놓칠 필요가 없다.

하지만 현재 당신의 제품들은 휴대폰을 완전히 구입하는데, 그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이 전화기의 전액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지 않은가? 아마도, 하지만 당신의 상황을 주의 깊게 평가하고 당신이 이 시간 동안 서비스를 중단하기를 원하도록 설득할 필요가 있다.

모든 시계폰은 서비스 수리점 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GSM 회사(T-Mobile, AT&T, Simple Mobile 등)에서 작동한다.

당신은 단지 심카드를 넣을 뿐만 아니라 가져갈 준비가 되어 있다.

정상적인 모바일 기기를 잠금 해제하려면 그것을 잠금 해제 상점에 가져가 약 5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깨진 화면은 이제 꽤 흔한 휴대폰 트렌드다. 사람들은 하루 종일 끊임없이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5방울 중 1방울은 깨진 기타를 걷는 갈라진 화면 톤의 남자를 만들 것이다. 또한 변기에 항상 휴대폰을 떨어뜨리거나 액체와 관련된 사람들도 있는데, 이 사람들은 결코 잘 끝나지 않는다.

아직 계획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이것이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하지만 해야만 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다른 전화 회사들과 함께 발견하는 계획은 가격과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것이다.

셀룰러 시장은 가격이 맞다면, 당신은 오래된 다이얼 업 시스템을 버리고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과 판매 통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정 통신을 사용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회사는 매우 미래지향적인 성인용 단말기를 개발하는 과정을 가정 대화에서 오랫동안 사용했던 휴대폰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게 한다.

연구 실패 : – 요즈음 아이들은 연구에 집중하기 위해 전화로 친구를 사용하여 대화를 나누고,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휴대폰이 무한하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계획 내에는 무료 밤과 주말 계획이 있습니다. 제품 평균, 게시판은 실제로 주말에 많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기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