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이 진정으로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생각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

데스크톱이나 넷북을 대학용으로 구할 것인지를 선택할 때,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가장 잘 들리는지 생각하게 하기 위해, 이 페이지는 모공과 피부 컴퓨터와 관련된 이점과 손해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필수품들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일이다. 공은 우리가 코트 안에서 힘을 합칠 때 켜진다. 당신은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심지어 이제 쉽게 지식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좀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단연코, 그것은 당신 자신에게 그리고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 한, 시간은 단지 당신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비교하기 위해 걸릴 것이다. 좋은 소식은 좋은 가격을 고르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의 삶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가격 비교 웹사이트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건강해 보이는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도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으로 바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이전 측면으로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뒷면에 있는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컴팩, 소니, 델을 포함한 시장에서 이 최고 이름들 중 일부에서 리퍼브되고 재인증을 할 수 있는 경산컴퓨터수리 일부 시스템들. 만약 그것들을 찾으려면 그들을 검색해야 한다.

1위 이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당신이 바쁜 스케줄에 있다면 그것을 쉽게 운반할 수 있고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과 함께 일하기에 훌륭하다.

연결 왼쪽에서 파일 잉여를 클릭하여 공유 및 클릭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실제 폴더를 볼 수 있으며 현재 지역 대화 내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음

검색: 처음에 모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간주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모든 확률에서 훌륭한 10개의 목록을 찾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 목록에서 높은 점수를 보여주는 같은 몇 대의 컴퓨터를 볼 때, 당신은 유리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또한, 다른 방법은 아마존과 그들의 개인에게 당신이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pc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 스타 등급 전문가를 빠르게 평가하는 것이다. 대중의 안에서 높은 등급!

다음 컴퓨터 구매와 관련하여 결정하도록 도와주려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을 탐색하는 이 좁은 것을 살펴보십시오. 마음과 함께 데스크톱을 종종 작은 비즈니스 웹사이트 시드니로 사용하는 것의 단점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수 없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에게, 그들은 노트북이 가볍고 휴대용의 무선 설정을 할 수 있고, 추가적인 전원 없이 하루 종일 계속 작동할 수 있다는 사실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가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고, 활력이 사라지면 컴퓨터를 잃게 될 것이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하면, 웹사이트는 한 기간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좋지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되고 다른 좋은 도시 아래에 나열된다면? 아마도 당신은 상당한 액수에서 놓쳤을 것이다. 시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동안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인근 지역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하라.

이것은 1번 이유와 함께 통한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탑 컴퓨터 유닛에 비해 더 가볍다!

이 데스크톱은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를 통해 제공되며, 이는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을 보완하여 평면 스크린 TV에 설치하고 영화를 품질로 볼 수 있게 해준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 USB 단0 포트를 가지고 있다.

5는 리드, 4는 척추에 있다.

그것은 10/100/1000 기가비트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대역폭이 증가했지만 이더넷 문자열이 필요하기 때문에 놀라운 속도를 가진 기계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신뢰할 수 있는 컴팩트 엔지니어링 기능도 갖추고 있다.

높이는 67인치, 너비는 42인치, 깊이는 13인치에 불과하다. 이 컴팩트 디자인은 b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