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처럼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죽거나 당신을 떠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보통 미친 듯이 화를 내는 것이다. 이 압도적인 느낌은 뜨겁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결합되어 무력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이러한 감정은 약 10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 감정이 다른 결혼식에서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6) 하루 중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만들어 일생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를 타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지만 일상으로 하라.

이러한 공격에 대한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심각한 양의 두려움이 당신을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첫째, 이러한 종류의 대처 기법은 순간적으로 여러분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은 끔찍한 이해에서 벗어나도록 돕는데 유용하다.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주저 없이 바로 공황 발작 제거 기법에 익숙해지도록 하라.

카모마일 티: 10년 전, 공황 발작과 불안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연구하면서, 차만큼 기본적인 것이 가족을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나의 권고는 당신이 외출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그리고 이것을 하기 전에 밤에 이 차를 마시는 것이다. 지금, 만약 당신이 큰 차 마시는 사람에게 과음한다면, 낮에는 차분한 느낌을 남길 것이다. 여러분은 그것을 얻기 위해 하루에 몇 번 술을 마실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불안한 느낌이 두 잔을 마신 후에야, 여러분은 쾌적한 평화의 느낌이 여러분의 몸을 씻어낼 것이고 여러분은 갑자기 여러분의 불안과 번거로움을 더 많이 느낄 것이다.

우선, 어떤 사람이 신경, 불안, 공황에 시달리고 다른 사람이 당신과 관련된 것을 예상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자극제라면, 개인은 커피를 마시거나 담배를 규칙적으로 피운다. 이와 같은 자극제는 공황 발작을 쉽게 유발할 수 있는데, 이것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공황과 공포의 촉발 정신과 제인 심박수를 증가시키는데, 오늘날 여러분의 몸에 이용 가능하게 된 현대의 자극제는 여러분이 공황의 한 에피소드와 싸우는 것과 더 큰 관련이 있다.

만약 집중적인 테스트가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논쟁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해야 한다면,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비슷한 이야기를 꾸며내는 것이다. 요점은 그들이 얼마나 오래 걸리든 간에 그들을 도울 수 있는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단 하나의 규칙 공격의 어떤 증상에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불안, 불안 등이 포함된다. 그리고 과장된 공포의 양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이 상태는 여러분의 몸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불안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질서와 침착함이 필요하다. 당신의 아이에게 침착하고 습관적인 행동 1세트의 근육이 부딪히는 것을 상상하게 하라.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가거나, 침대를 가지러 가기 전에 이를 닦는다.

공황발작에 대한 죽은 진실과 그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밝혀라. 일반화된 불안에서 경험하고 있더라도 이것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훈련 기계가 더 이상 에피소드를 사용하거나 공격해야 한다면 당신의 삶은 바뀔 수 있다.

괴물이 완전히 상상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말하는 것은 완전히 상상일 뿐 아니라, 거짓말에 빛을 비추는 것은 중요하고 필수적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거짓말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결코 매끄러운 위안을 믿지 않는 거짓말.

만약 여러분이 쉽게 승선할 수 있고,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하는 진정한 원인이 전혀 없다고, 즉 실제로 그들을 전달하는 여러분 자신의 공포 프로인, 여러분은 공황장애가 여러분의 기능적인 삶을 망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권력은 불안의 열쇠가 될 수 있다.

하나는 당신의 걱정에 활력을 주고, 그 규칙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배우면 당신의 힘이 집으로 돌아가도록 허락하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이러한 억제되지 않는 느낌은 공황 발작 그 자체로 문제가 될 뿐만 아니라 공격으로 인한 심리적 영향이다. 십대들은 포럼에서 걱정을 관리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떨어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