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쉽지 않다. 만약 당신이 사업상 승리의 디자인을 할 필요가 있다면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가져야 할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속일 개인들에게 속지 말라.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글쓰기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최고의 제휴 마케팅 치료와 관련된 친구와 함께 나에게 15,000달러에 대한 월간 연구를 보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것이 많은 것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훈련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결국 우리가 될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 관리에 관심이 있는가? 그렇다면 지금처럼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야 한다.

반면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어디에 집중해야 한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누가 그런 끈기가 될 수 있을까? 나는 보통 그렇게 하는지 또는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독신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종종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당신이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를 결코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열정은 광고와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거의 사업을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이제 구루스를 좋아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권고안이 더 효과적일 수 있겠습니까? 비록 그들이 비밀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바로 이 시작에 열정적이었고, 당신은 정말로 해야 한다.

대부분은 정확히 왜 그들이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모른다. Im은 단지 전공을 위한 것이다. 당신이 엄청난 돈을 개발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홍보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꼼짝 않고 좌절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기사를 쓰고 이 사람들은 보고서에서 사용되는 키워드와 함께 출판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사용하여 당신의 기사 뒷면에 작가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작가들과 아웃소싱될 수 있다.

블로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지 감시하는 행성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엑스비디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어떤 것이 될 수 있고 어떤 거래가 될 수 있는가? 따라서 먼저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숙달할 수 있다.

니체 마켓 3가지 방법으로 프로그램이 보상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이 프로그램 하에서, 당신은 방문자 클릭을 통해 프로그램에 따라 모든 사람을 상인 영역으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상인 순으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연구 중에 장애물에 직면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더 해야 하는지 계획을 소유하지 않을 때마다, 당신은 배수구를 던지거나 에너지를 낭비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교통 체증을 유발하는 것을 광고하고 싶지 않다. 보통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있고 패배자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이윤을 방해한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 ~05%는 각 스매시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지불될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에 효과적일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한 올바른 홍보가 만연해 있다면 말이다. 하지만 스팸이 오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고 싶다면, 보통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없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없다. 만약 당신이 질문을 받고 질문할 수 있도록 자신을 그곳에 만든다면 도움이 된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기업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초기 단계를 필요로 할 것이다. 항상 당신이 돈을 받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항상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해야 한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강조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f를 따를 때마다 보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