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무도 강도를 당하는 것을 꺼리지 않 형사전문변호사 는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집에 일종의 범죄 활동 방지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빡빡한 지출 계획을 하고 있다면, 소위 혹은 저가의 자유 주택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이 전혀 없는 것보다 낫다.

특히 이웃집의 다른 집들이 보안을 업데이트하는 한, 당신의 집은 즉시 사기꾼들에게 눈에 띄게 될 것이다. 결국, 법 위반자들은 그 장소에 있는 다른 집들과 비교해서 당신의 집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이 선을 따라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집을 위한 훌륭한 보안을 실행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순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태만하고 조심스럽지 않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어려운 유선 시스템의 길이를 알아라.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집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시추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무선 시스템은 훨씬 더 좋고 모든 유선의 번거로움을 갖지 않아도 된다. 당신의 집에게도 시각적 매력이 더 좋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많은 시간을 경고할 것이다.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알려질 수 있다.

단순히 문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창문은 집 보안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해밍 또는 부패한 창문은 나쁜 사람들에게 쉬운 표적이다. 특히 만약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의 집의 외딴 쪽에 있다면, 당신의 집의 내부와 외부를 검사하여 당신의 집을 제대로 유지하거나 누락된 유리와 손상된 유리를 검사한다면, 당신의 집은 덜 보호되어 보이게 되고, 따라서 창문으로부터 다시 돌아오는 범죄적인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환영을 받게 된다. 그리고 코크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잘 칠해지도록 모든 잠금 장치를 검사하여 느슨하거나 손상된 잠금을 변경하십시오.창문이 없는 경우 닫히고 잠기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주택 보안 장치를 사용할 때, 당신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 그것이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면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테스트해야 한다.

또한 송신기가 홈 엔트리 근처에 있다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바로 어디에나 확실히 위치할 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어떤 물 튀김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도록 확실히 하라. 이것은 또한 당신이 많은 전선을 다룰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덜 골치 아픈 일이다.

지역 경보 시스템은한 가지 일을 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시스템이 활성화되면 경보음을 울리십시오. 당국이 감시하지 않을지라도 일반적으로 강도를 겁주기에 충분합니다. 경계 방어는 종종 집의 거주자에게 창문과 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엉성하게 만들 수 있는 잘못된 안일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경계 방어는 침투하기가 어렵거나 카메라 및 / 또는 증강이 어려울 때 가장 신뢰할 수 있습니다. 동작감지기

선택의 폭을 넓히면 자녀가 있는가? 제품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집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가, 혼자 집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는가? 이것들은 단지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이 대답하고 싶은 몇 가지 우려일 뿐이다.

적절한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종종 필요한 것은 보안 추적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보안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 뿐이지만, 특히 혼잡한 위치에 살고 있는 경우 특히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간단한 침입 경보가 그 일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다.

보안 요구에 완벽한 시스템을 얻는 것은 그 이유 때문이다.

보안 사업이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여러분의 집 주변에 배치할 수 있다는 것을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못생겼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에 올리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실제로 집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미래의 침입자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훌륭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집에 데칼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집 주위에 데칼을 사용한다.

보안 경보기

지역사회의 안전을 확립하기 위한 훌륭한 장소는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통계에 대한 웹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이웃의 범죄 활동률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 경우 당신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다. 그 정보를 바탕으로 가정 보안 경보를 설치하기로 결정하거나 설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운동: 먼저 당신이 이것을 했을 때 당신의 집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보안 경보를 그들의 요금에 따라 그들의 집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것을 발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 장치를 전액으로 구입하고 무료로 설치를 협상하거나 당신이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지에 근거하여 당신이 자신을 설치할 것이라는 것을 언급하면서 비용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