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주식 거래 과정에서 볼륨은 주요 고려 사항이어야 한다.

상당한 가격 상승을 위해 주식에 충분한 추종자가 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

큰 테스트는 시장 그 자체다. 만약 볼륨이 실질적으로 상승한다면, 뮤추얼 펀드나 헤지펀드 같은 큰 플레이어들은 무언가를 알고 관여하고 있다.

만약 가격이 동시에 상승한다면, 이것은 매수 신호다. 가격이 떨어지면, 당신은 판매 신호를 가지고 있다.

아니면 유명한 나스닥 100을 한 번 살펴보자. 2010년 이 100주식 자본가중치 지수는 구글 197%의 가중치를 가진 애플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47%의 가중치를 가지고 있었다. 상위 2개 주식은 지수의 244%를 차지했다. 하위 50개 주식은 사실상 아무것도 차지하지 않았다. 그들이 지수에 있는 유일한 이유는 무지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서였다.

위험에 대처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입니다. 이것은 다른 시장 부문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개별주를 검색할 때 가장 좋은 실적을 내는 주식은 거의 항상 성장주일 것이다. 이러한 주식은 신제품 및/또는 대중이 정말로 좋아하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신제품 및/또는 신제품이 되는 경향이 있다.

가격 및 볼륨 분석을 통해 주식이 뮤추얼 펀드, 연금 펀드, 헤지펀드 같은 대형 기관에 의해 축적되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러한 대형 기관들은 궁극적으로 주식이 주요 가격 움직임을 일으키는지 아니면 상위 산업 그룹의 선도주를 사지 않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은 최적의 시기에 최고의 것을 얻는 것입니다

단기간에라도 시장을 탈출하면 투자 성과가 크게 제한될 수 있다.

반면에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를 보유하면 수익률이 크게 증가할 수 있다.

지난 5년간 주식시장을 연구하면 주식시장의 몰락은 찾기가 매우 어렵다. 그 대신 그 5년 동안 주식시장에 머물면 10년 동안 주식시장에 머물면 9년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2000년 기술 거품이 발생했을 때 많은 투자자들이 단기 손실을 경험한 시간의 8% 그러나 장기 투 선물대여계좌 자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

황소시장 접근의 징후를 감시하라 – 황소시장과 약세시장 모두 순환적이며, 결국 약세시장은 강세를 보이는 스마트 투자자들이 시장을 주의 깊게 감시하여 시장 전환의 첫 징후를 감지하고 신속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주식(또는 주식)의 가치는 회사의 가치가 어떻게 변동하는지에 따라 오르내릴 것이다. 그러나 주식이 당신이 지불한 가격보다 낮으면 그 가격으로 주식을 팔지 않는 한 돈을 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주식 반등의 가치가 (그리고 만약) 있을 때 종이 손실에서 회복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주식은 보증된 수익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일정 수준의 지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마치 스포츠 경기장의 팬들이 경기장에서의 행동을 따르기 보다는 경기장에서 팬들의 행동을 도핑하는 것이 경기장에서 누가 이기고 있는지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결정한 것 같다. 주식을 사고 팔기 위해서는 브로커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들과 함께 가입하기를 좋아하는 많은 중개인과 독립 브로커들이 있다.

그러나 중개인을 선택하기 전에 조심해야 한다.

주의해야 할 것은 브로커리지다. 그들은 요금과 그들의 실적을 부과한다.

당신의 사무실이나 당신의 이웃에 이미 증권거래소에서 거래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어떤 브로커를 사용하는지 물어보고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이 브로커 농장의 목록을 작성한 후에, 그들의 수수료율과 성공적인 전화를 비교한 후에, 당신은 보통 중간 수수료율을 부과하고 통화 면에서 상당한 성공률을 가진 농장을 방문해야 한다.

당신은 점점 더 높이 움직이는 주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에게 주식이다. 그것은 꽤 매수하고 싶은 유혹처럼 보이지만, 당신은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주식도 직진하거나 내려가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사는 지점은 세상의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주식 거래 과정에서 볼륨은 주요 고려 사항이어야 한다.

상당한 가격 상승을 위해 주식에 충분한 추종자가 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

큰 테스트는 시장 그 자체다. 만약 볼륨이 실질적으로 상승한다면, 뮤추얼 펀드나 헤지펀드 같은 큰 플레이어들은 무언가를 알고 관여하고 있다.

만약 가격이 동시에 상승한다면, 이것은 매수 신호다. 가격이 떨어지면, 당신은 판매 신호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나쁜 주식에서 좋은 주식을 구성하는 것을 알지 못하고 어떻게 주식을 분석할 수 있는가? 나쁜 투자로 돈을 잃는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버는 법이나 무엇을 찾아야 할지 전혀 모른다. 그들은 그들의 주식 중개업자들이 액면가로 그들에게 말하는 모든 것을 가져간다. 당신의 주식 중개인은 최종 단어가 아니라 도구로 사용되어야 한다.

이 ETF들은 디자인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