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간식 제공 – 또한, 개를 훈련시킬 때, 그것이 옳은 일을 하고 게임을 인식하는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것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인정하고 좋은 관심을 가져라. 당신의 웹사이트를 한다면 그의 사업은 정말 좋은 개 기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그냥 두지 마라.

깡통을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스스로 훈련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 중 하나이다. 그것은 정말로 하루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내 집 앞 도로의 크기와 길이와 관련된 내 개들을 위한 큰 재산과 많은 땅을 소유한 것이 정말 행운이라고 느낀다. 내 집배실은 길 저편과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내 개를 훈련시키기 위한 이상적인 소프트웨어다!동료들은 내 옆 진입로를 걸어간다. 우리는 멈춰서서서 고속도로를 건너기 전에 앉는다. 그녀는 내가 우편물을 정리하는 동안 앉아 있다.

그리고 너는 다시 걸어야 한다.

이것은 유리를 보는 주제다. 물론, 나는 내 보내기 위해 그 긴 산책을 싫어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개 개 훈련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제, 한 사람은 애완동물의 목 안에 넥타이 통조림 끈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실제로 개를 위해 끈을 구입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이 끈은 당신이 필요할 때 부착될 사이트를 묶는 여러 가지 상황을 이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정보를 슬링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들 때문에 개 목걸이를 위해 가야 한다.

맛있는 것은 애완동물이 방황하고 올바른 개 목걸이를 선택하는 것을 놓치는 불행한 경우에 중요하다. 가족 애완동물이 받을 훈련에 대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끈을 매는 것을 순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대신 개 하네스를 선택한다.

이것은 정말 개를 상대로 자연적인 본능을 사는 훌륭한 방법이다. 영토를 차지할 수 있는 자연적인 본능. 공격적인 행동의 감소로 인한 관절을 빼라. 이것은 에피소드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현재의 훈련용 강아지와 더 좋은 점은 젊은이들이 몇몇 성인들에 비해 지시를 준수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점프하기 시작하면,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만약 당신의 개가 모든 아이들에게 물러서서 나무로 변하도록 요청한다면, 비밀은 당신의 개가 침착하게 앉아 있는 모든 방법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배운다면, 당신의 개를 쓰다듬지 말라고 지시하는 것이다. 그가 이전에 일어났을 때, 그들은 다시 도착하지 않는다. 빨리! 소나무!그것은 재미있는 운동이고 모든 이웃을 당신의 개 훈련에 참여시키는 기술이다.

이 훈련은 개에게 단계별 가르침을 주기 때문에 매우 잘 작동한다.

첫째, 개는 클릭 한 번으로 고양이입양 보답을 가져온다. 이것은 금속성 클릭과 간식 사이의 연관성을 굳히기 위해 여러 번 반복된다 – 개를 훈련시킬 때, 또한 이것이 옳은 일을 하고 장치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것을 치료하고 좋은 주의를 기울여 이것을 인식함으로써 그것을 발견한다.

당신이 감사하는 한 그가 그의 사업을 하는 동안 그것을 그냥 놔두지 말고, 좋은 개 훈련에 정말 잘 될 수 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강아지 이름을 부를 때 그 이름을 배우고 그 안에서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을 부를 때 강아지가 오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진술로 시작할 때 강아지가 앉고 배치하는 훈련을 가장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쉬운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개 주인과 개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있어 명심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다.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식사와 음료를 통제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강아지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어야 한다.

또한 강아지가 특정한 것에 대해 자유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 오래된 개 트레이너 – 이들은 과도한 힘을 발휘하는 트레이너로, 보통 가혹하고, 강압적이며, 잔인할 수 있다고 계속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다.

그들은 가족 개 전체에게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는 문제들을 고함치고, 때리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종류의 훈련은 유명한 할리우드 트레이너 빌 쾰러를 낳았고, 쾰러는 많은 발전을 했고, 개에게 많은 방법을 기여했다. 그의 방법이 너무 가혹하거나 주된 부분이 있는 여러 분야를 훈련시키는 것

개를 훈련시킬 때, 집안의 모든 사람들은 같은 기준에 참여하고 따라야 한다.

가능하다면, 온 가족이 강아지와 함께 훈련 수업에 갈 수 있도록 준비하라. 이것은 모든 명령을 지켜줄 것이다.